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원시장 맛집 '삼시세콩' :: 콩나물국밥

by 럽큐 2020. 8. 31.
반응형







서원시장 맛집 '삼시세콩 콩나물국밥'


이날따라 국밥 종류가 겁나 땡기는데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ㅋㅋ 길가다 콩나물국밥이 눈에 뙇!+_+

게다가 아니! 살짝 투명 유리창으로 보니 가격도 싸자나?!


• • • • • • • • •











❝ 서원시장 맛집 '삼시세콩'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평일 7시 - 20시 / 토요일 7시 - 15시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925.1433

○ 지도





• • • • • • • • •











❝ '삼시세콩' 메뉴 

MENU


•   •   •




오우~! 가격 좀 보라지!+_+

오늘 처음 왔으니 기본으로다가~


"콩나물국밥 2그릇 주세요~!"




* 2020년 9월 1일부터 500원씩 가격 인상된다고 함.






• • • • • • • • •











❝ 콩나물국밥 


•   •   •




*


음식 기다리는 동안 콩나물국밥 맛나게 먹는 방법 정독!ㅋㅋㅋ












*


음식 도착!


반찬은 3가지였고, 콩나물국밥과 1인당 수란이 하나씩 나온다.

나는 수란을 따로 먹지 않고, 콩나물국밥에 다 넣어서 비벼먹었다.

콩나물국밥에 수란을 넣으니 엄청 꼬시고 그 자체로 간이 되어서 넘 맛낫엉ㅜㅜ









깔꼼한 맛을 즐기다가 새우젓을 티스푼으로 크게 한 숫갈 떠서 넣어 먹으니 또 다른 맛

새우젓을 넣으니 쫌더 짭쪼롬하고 깊은 맛이 나네+_+













콩나물은 아삭아삭하니 식감이 좋았고,

전혀 비리지 않고 살짝 얼큰하면서도 구수한게 아주우 꿀맛~!












▼ 내가 월매나 맛나게 먹었는지 보여주는 증거 ㅋㅋㅋㅋ

솔찌 김치는 밸로였고 (너무 발효된겐지 술맛 남ㅋㅋㅋㅋ) 콩나물국밥이 넘나 맛났다.

진짜 딱 증거 ㅋㅋㅋㅋㅋㅋ










*


주방 근처에 셀프바가 있다.

오뎅, 깍두기, 김치 3가지 종류가 있음.





• • • • • • • • •











❝ '삼시세콩' 둘러보기 


•   •   •




ㄱ자 구조로 테이블이 쭈루미 놓여있었다.











▼ 입구 쪽에 크게 붙어있는 '콩나물의 효능'과 각종 정보들이 적혀있음.


건강에 좋고 맛나게 맹글었데유~













화장실은 밖에 나가야 있었다.

오래된 화장실이라 작고 좁고...ㅎㅎ





• • • • • • • • •





싸고 푸짐하고 맛있고! 콩나물국밥 또 묵고십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