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남천동 카페 '레브꽁뜨' :: 수플레 팬케이크, 아기자기 인테리어

by 럽큐 2020. 9. 5.
반응형








남천동 카페 '레브꽁뜨' 


"느그 서장 남천동 살제~?!" 남천동하면 이 대사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느그 서장 남천동 온 김에 맛집이랑 카페도 들러주야지 ㅋㅋㅋ


점심으로 '플렌터'에서 간단하게 한 끼하고

근처 카페를 찾다가 여기 수플레 팬케이크가 궁금해서 와봤다.


• • • • • • • • •









❝ 남천동 카페 '레브꽁뜨'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1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10.9677.4200

○ 주차장 : 주차 공간 따로 없음.

○ 지도




• • • • • • • • •









❝ '레브꽁뜨' 메뉴

MENU


•   •   •




여기 '레브꽁뜨'가 수플레 팬케이크로 유명하다미?!

그래서 음료 각자 시키고 팬케이크도 주문했다.







'복숭아 수플레 팬케이크' 먹을까 10초 고민하다가 (고민을 짧게 하는 편 ㅋㅋㅋㅋ)

그래도 처음왔으니 기본인 '플레인 수플레 펜케이크'로 결정. 

그나저나 수플레 팬케이크가 13,500원! 비싸 ㅋㅋㅋㅋ




  

  

 


• • • • • • • • •









❝ '레브꽁뜨' 둘러보기 


•   •   •




아니 카운터가 뭐 이래 이뿐데?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취향저격. 우리집 부엌이었으면 조켔다.












카운터에 홀려서 카운터 앞에 있는 테이블에 앉을까하다가

우리는 수다다다해야하기 때문에 포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넘어간 반대쪽 테이블 ㅋㅋㅋㅋㅋㅋ

아 여기도 예뿌다....ㅜ















한 쪽 벽면도 그냥 안냅둿네.


나도 이 정도 센스있으면 카페 차릴 수 있으려나~?

카페보다 일단 우리 집이 좀 이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똥손에 + 청소도 싫으니까 카페 오는거로 만족 ^^^^ (포기가 빠름니다)














역광이어도 애뿌네














화장실도 애뿌네2







• • • • • • • • •









❝ 플레인 수플레 팬케이크 (13,500) 


•   •   •




*


아 이걸 동영상으로 찍었어야하눈데!


몽실몽실 구름같은 텍스쳐!+_+

팬케이크가 이리 저리 몽실몽실 움직인당ㅋㅋㅋ









몽글몽글 젤리같은게 넘 신기하고 귀여워서 ㅋㅋㅋ

접시를 흔들흔들 흔들었다가 결국 위에 생크림이 통으로 떨어져서 낭패봐쩌^^^^

깜놀해스 동영상 찍는것도 까묵고 그냥 묵었당ㅎㅎㅎ













보기엔 꽤 달아보였는데 생각보다 그리 심히 달지 않고 적당히 달콤했다.

그래서 부담없이 산뜻하게 먹기 좋을듯.






• • • • • • • • •





음료맛과 가격보다 카페 인테리어에 한 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