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맥도날드' 햄버거 :: 에그 불고기 버거

by 럽큐 2020. 9. 30.
반응형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돼지국밥을 묵고 나왔는데 왜 배가 안 차지여??

그래서 후식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요새 맥도날드 햄버거가 리뉴얼?되서 그리 맛나다매?

맥도날드 버거 빵이 바뀌었다니 뭐래니~ 그래서 맥도날드로 결정 ㅋㅋㅋ






• • • • • • • • •









메뉴 주문 

MENU


•   •   •




'에그 불고기 버거' 라지 세트


우린 돼지국밥 한 그릇 하고 와서 ㅋㅋㅋㅋ 햄버거 세트 하나만 주문했다.

무인 계산기에서 주문하고 내 번호 기다리기~*


(무인 계산기 주문 과정은 아래에 이쏘요_)





• • • • • • • • •









'에그 불고거 버거' 라지 세트 (4,600) 


•   •   •




*


크으~ 역시 버거는 불고기 버거임 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불고기 버거 중에서도 에그가 하나 더 들어간 '에그 불고기 버거'로 주문해봤는데,

계란 후라이가 들어가니 계란 특유의 신선한 맛이 같이 느껴져서 더 좋았옹.

(불고기랑 계란의 하모니 굿_)





고기 패티만 들어간게 아숩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 • • • • • • • •









무인계산기 주문하기 


•   •   •












매장 or 포장 중 하나를 선택












메뉴 선택


'불고기 버거 vs 에그 불고기 버거 vs 더블 불고기 버거'


'불고기 버거'가 먹고 싶어서 눌렀는데 '불고기 버거'에도 종류가 세 개나 있네?ㅋㅋ

고민하다가 '에그 불고기 버거'로 선택.












구성 선택


버거 종류를 고르구성을 선택수 있다.

'버거 단품 or 세트 or 라지세트'












버거 재료 추가/변경


오~ 버거 재료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었다.

우린 걍 기본으로 선택 ㅋㅋㅋㅋ










주문을 끝내 영수증이 나온다.

영수증에 있는 번호가 화면에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면 끝.


• • • • • • • • •





불고기 버거여 영원하라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