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김해 봉리단길 카페 '은교' :: 초록초록 포레스트 (아메리카노, 스콘)

by 럽큐 2020. 9. 26.
반응형







김해 봉리단길 카페 '은교'


'투게더, 투겟헐'에서 간단히 브런치를 묵고, 이젠 물 채우러 카페 '은교'로 왔답.

(☞ 김해 봉리단길 '투게더, 투겟헐' 브런치 :: 콥샐러드, 명란크림파스타)


일단 숲속 통나무 집 같은 인테리어가 맘에 드는균.


• • • • • • • • •









❝ 김해 봉리단길 카페 '은교'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주문 마감 21시)

○ 전화번호 : 055.2929.3569

○ 주차장 : 없음.

○ 지도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283번길 28)







• • • • • • • • •









❝ 메뉴 

MENU


•   •   •




'아메리카노'랑 '은교 스콘 플레인' 쥬세요~






• • • • • • • • •









아메리카노 (4,000) / 은교 스콘 (4,500) 


•   •   •




*


배가 불러도 스콘은 기본_ 


그리고 여기 아메리카노 쓰지 않고 꼬소하니 맛났다! 행복+_+

식후 아메리카노로 굿 초이스 ㅋㅋ









• • • • • • • • •









❝ 김해 봉리단길 카페 '은교' 둘러보기 


•   •   •




* 은교 입구


은교 입구에 들어서니 초록초록한 카페랑 테라스가 보인다.














* 은교 카페 안


카페 안도 나무 + 초록 식물들 덕분에 숲 속 작은 통나무 집에 들어온 기분.















* 은교 테라스


은교 카페 밖에는 테라스가 놓여있다.

우린 날도 시원해서 밖에 나와 여기에 자리 잡았다.




시원해서 기분이가 좋아서 오랜만에 소녀 갬성을 뿜뿜했지_

을이 오나봐~


(친구는 내가 오글거린다며 음료를 입에 물림 ㅋㅋㅋㅋㅋㅋ)












벽에 넝쿨?도 예뿌다며 소녀 갬성을 뿜뿜22


(친구가 스콘도 입에 넣어줌 ^^^^)





• • • • • • • • •





친구야 사랑해 또 오자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