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양산 통도사 '뽀골뽀골' :: 돼지김치전골, 양푼이갈비찜

by 럽큐 2020. 10. 14.
반응형







양산 통도사 '뽀골뽀골'


원래 가려던 식당이 따로 있었는데 문을 닫았눼?! 오마갓 ㅋㅋㅋㅋ

그래서 걍 요 통도사 근처 식당 찾다가 '뽀골뽀골'이 체인점이 아니길래 여기 들름 ㅋㅋㅋㅋㅋㅋㅋ

(이 멀리 양산까지 와서 체인점에 갈순 없었쮸!)


• • • • • • • • •











❝ 양산 통도사 '뽀골뽀골'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9시 ~ 22시

○ 전화번호 : 055.382.4877

○ 주차장 : 식당 앞 자체 주차 공간 있음

○ 지도







• • • • • • • • •











❝ '뽀골뽀골' 메뉴 

MENU


•   •   •




3명이라 처음에 돼지김치전골 1인, 양푼이갈비찜 2인으로 주문했더니, 각각 2인 이상으로만 가능하다고 한당.

김치전골이냐 갈비찜이냐... 고민 터지게 하다가 걍 골고루 다 먹어보고 싶어서 2인씩 2개 다 주문했다.


뽀골뽀골 돼지김치전골 2인분, 양푼이갈비찜 2인분 + 공기밥




* 공기밥 별도 계산 (1,000원)






• • • • • • • • •











❝ 돼지김치전골 (6,500) / 양푼이갈비찜 (9,000) 


•   •   •




*


기본찬이 도착하기 전에 돼지김치전골부터 불 위에 올려주신다.














나머지 반찬들도 다 셋팅되고 나니, 김치전골이 다 끓었나보다~~

드디어 '먹어도 된다'고 하심!


그리고 곧 이어 양푼이갈비찜도 나왔다!!!



 











*


* 돼지김치전골


특별한건 없었고 김치랑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평범한 돼지김치전골이었다.


그리고 살짝 닝닝함..

MSG가 아예 안 들어가서 그럴거라고 좋게 생각하고 먹었다 ㅋㅋ

(사실 여부는 잘몰라유ㅎㅎ)












*


* 양푼이갈비찜


김치전골보단 양푼이갈비찜에 한 표.

마찬가지로 간이 좀 싱거웠지만 역시 좋게 생각하자 ㅋㅋㅋ

(아마 MSG를 안넣으셔서 그럴거야!)


양념은 떡볶이 양념 맛이 났다..

맛은 so so, 그래도 고기가 부들부들해서 좋았음.


고기는 2인분으로 고기 덩이가 큰게 4개 들어가 있었다. (다섯 손가락 합친 크기 정도?)












3명이서 각 2인분씩 총 4인분은 시켜먹어야 양이 맞을 듯하다.





• • • • • • • • •











❝ '뽀골뽀골' 둘러보기 


•   •   •




부러 늦은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다 가고 없었당. (굿)






• • • • • • • • •





다음엔 다른 곳에도 가봐야겟다. 여긴 한 번으로 족하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