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애월 카페 '섬앤썸' :: 인생샷 찍고 가세여

by 럽큐 2020. 11. 2.
반응형







제주 애월 카페 '섬앤썸' 


제일 기대하고 왔던 제주도 카페 '섬앤썸'!!!

기대했던만큼 예쁘다ㅜㅜㅜ 인생샷 박고 가야지 ㅋㅋㅋ


• • • • • • • • •











❝ 제주 애월 카페 '섬앤썸'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9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22.0672

○ 주차장 : 섬앤썸 건물 뒤쪽 자체 주차장


○ 지도





• • • • • • • • •











❝ '섬앤썸' 메뉴 

MENU


•   •   •




바닐라빈라떼, 초코라떼, 생자몽에이드 쥬세요

문어라면을 짜게 먹고 왔더니 달다리한게 땡겻나보다 ㅋㅋㅋ











▼ 아침 일찍 문열자마자 갔더니 빵들을 준비 중이엇다.

갓나온 빵들 얼마나 마싯었을까.... 안 사먹은거 후회 중 ㅋㅋㅋㅋ







• • • • • • • • •











❝ 바닐라빈라떼(7,000) / 초코라떼(7,500) / 생자몽에이드(8,000) 

★☆


•   •   •




 * 


비쥬얼로는 초코라떼 음료 위에 마시멜로 꼬치가 얹어져 있어서 탐났으나,

셋 중에 꼽자면 생자몽에이드가 젤 맛잇엇다ㅋㅋ


우리가 마시러 온 것만은 아니자나여?! 찍으러 갑시다 ㅋㅋㅋㅋㅋ






• • • • • • • • •











❝ '섬앤썸' 둘러보기 


•   •   •




 * 


흐갸갸갸~ 여기 '섬앤썸' 들어가자마자 탄성, 끼야아악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벽 쪽 통유리창이.. 웜맘마~ 감각적으로 뻥 뚫려져 있다ㅜㅜㅜ

사진으로 이 이뿜이 다 안 담기는게 문제 ㅋㅋㅋ















그리고 여기가 대망의 그 인생샷 장소다 +_+

우리가 갔던 날은 비가 오고 흐려서 쨍하게 안 담겼지만ㅜ 그 나름대로의 운치가 또 있어여


* 여기는 포토존이기 때문에 앉아 마실 수 없다.

사진 찍고 나면 바로 비켜줍시다요 ^^















 * 


 리고 메인 공간을 지나 오른쪽에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

여긴 메인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화이트 화이트하게 꾸며져 있었다.

유리창으로 시야가 훤하구먼+_+















 * 


 바깥으로 나가자!


여러분, 메인 공간에서 나오세욥! 

또 이뿐 공간이 있거든여ㅜㅜㅜ


바깥 문을 열고 나오면 아래와 같은 미닫이 문이 보이는데, 이 안도 기가 막히게 아늑하니 이뿜이뿜 :)












짜자잔~* 이 아늑함 무엇....?!+_+ 

우린 메인 공간에서 실컷 사진을 찍고, 요기로 옮겨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냈당!

(유명한 메인 공간 뿐만 아니라 요런 공간도 놓치지 말자융)


















 * 


섬앤썸 끝이 아니라오~!

▼ 이런 계단으로 올라오면 또다른 포토존이 뙇!

(밤에 알전구 불 들어오면 더 예쁘겟다+_+)















 * 


▼ 여긴.... 화장실이다!

화장실도 뭐이래 통유리로 이뿌게 해놧지유?ㅜㅋㅋㅋㅋ






• • • • • • • • •





이번 제주 여행에서 음식은 실패햇지만 카페라도 성공햇으니 만족 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