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 최고의 맛집은?

by 럽큐 2020. 11. 14.
반응형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최고의 맛집은?


원래는 식당갈랫는데 문이 닫겨있눼?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제주 여행 맛집은 다 실패..ㅜㅜㅜㅋㅋ

그래도 우리에겐 아직 시장이 남아있소이다!


• • • • • • • • •













❝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7시 - 21시 (하절기) / 매일 7시 - 20시 (동절기)

○ 전화번호 : 064.762.1949

○ 주차장 : 공영주차장 이용

○ 지도







• • • • • • • • •













❝ 시장 먹방 start! 


•   •   •




 * 


추억의 분식, 모듬셋트 (10,000원)




가려고 벼뤘던 식당 문이 닫겨있길래 망연자실 ㅋㅋㅋㅋㅋ 배는 급 더 고파오고.. 이성을 상실하고 걍 눈에 보이는 분식집에 냅다 달려갔다. 한 5분 뒤쯤 주문한 음식 도착_ 한 접시에 다 담겨져 나왔다. 근데 어느 정도 배가 차면서 생각해보니.. '제주도까지와서 김밥 떡볶이라니.. 어딜가도 먹을 수 있는곤데..' 라며 현타가 뙇 ㅋㅋㅋㅋ


정신차리시오 대군들이여~! 본격적으로 시장을 털어보자 ㅋㅋ


















 * 


돼지네 땅콩만두 (4개 5,000원)



오옹?! 이건 뭐지여!? 특이하네~ 그래 제주도까지 와서 이런 특이한걸 무봐야제~! (여기서만 판데여ㅎ) 그래서 바로 샀지유 ㅋㅋㅋ 만두 종류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2종류가 있었는데 별말 안하면 종류별로 반씩 골고루 담아주심. 둘 중 하나를 고르자면 우린 모두 김치만두에 한 표씩 던지겠슈 ㅎㅎ






















 * 


흑돼지 고로케

치즈듬뿍고로케(3,000), 오리지널고로케(2,500), 한라봉쥬스(3,000) 요로케 주문했어염~




여러분~! 여기 꼭 드셔보세여~ 두번세번 드세여~ 그래봤자 고로케지 하면서 먹었는데 우왁.. 레알 맛있음 ㅋㅋㅋㅋ 아껴뒀다가 담날 아침에 또 먹었는데 우왁.. 식어도 레알 또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눈치챘쥬?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에서 딱 하나만 고르자면 전 여깁니다 ㅋㅋ







근데 아자씨가 너무 바빠서 그랬는지 계산을 2번 중복으로 하심..ㅋㅋ 다행히 시장 빠져나오기 전에 발견해서 바로 가서 중복 결제된거 취소했어염ㅎ (흑돼지고로케 맛본 후에 중복 결제된걸 알았다면 취소가 아니라 걍 그만큼 더 사왔을텐데..ㅋㅋ)



















 * 


신목포 식육점, 제주산 흑돼지족발 (20,000원)




옹~? 족발이다아~ 게다가 흑돼지 족발이네? 카면서 삼 ㅋㅋㅋㅋ 우리 식욕 폭발해서 한 걸음 움직였다가 멈추고 또 한 걸음 움직였다가 멈추고 ㅋㅋ 결국 다 삼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너무 많이 사나 싶어서 미니족발 10,000원짜리로 주문하려고 했으나 살이 별로 없다케서 에라 모르겠다며 20,000원짜리로 샀슈 ㅋㅋ 돼지족발의 효능도 붙어있던데, 젤라틴이고 나발이고 다 필요없어여 걍 족발은 맛있어서 머거여 ㅋㅋㅋㅋ


















 * 


달인 회 센터 딱새우 (10,000원)


우리의 목적은 오로지 딱새우였다 ㅋㅋㅋㅋ 전에 제주도 왔을때 먹은 딱새우가 아주우 소름끼치게 맛나서ㅜ 제주도 올때마다 소름끼치리라 다짐했기에 또 삼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제주도 올 때마다 딱새우는 꼭 먹을테다! 

딱새우는 어느 집이나 걍 맛있으니 갯수 많은걸로 사세여 ㅋㅋㅋㅋㅋㅋ 저흰 눈이 돌아서 비교해보지도 않고 걍 보이는 곳에서 샀어여 ㅋㅋㅋㅋㅋㅋ
















 * 


동글이 흑돼지바베큐 (10,000원)




오아~ 여기 싸고 맛남 ㅜㅜㅜ 쫀득쫀득 야들야들~ 대신 치명적인 단점이 시간이 겁나 오래 걸림요.. 우리 40분 기달림 ㅋㅋㅋㅋ 사람이 어찌나 많이 기다리는지 번호표도 나눠주심. 이거 드시려면 오자마자 이거부터 주문하고 돌아댕기시는거 추천요~
















 * 


서귀포 올레 종합 쇼핑 센터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주도 선물사려고 여기 들림. 음식사느라 에너지를 다 써서 더 둘러볼 힘이 없어서 걍 여기 들름 ㅋㅋㅋㅋㅋ 한라산 술도 사고, 천혜향 막걸리도 사고~ 다 술이네?ㅎ 그리고 흑돼지 육포도 샀다. 안주네?ㅎㅎ



참고로, 흑돼지 육포 맛났음! 한라산 소주도 이거라며 울 아부지 겁나 좋아하심ㅋㅋ 근데 천혜향 막걸리는 우리가 먹었는데 셋 다 술 못먹는 우리에겐 웩 ㅋㅋㅋㅋㅋㅋㅋ 천혜향 막걸리라길래 과일맛 많이 나는줄 알고 샀다가 낭패^^^^
















아니 쓰고보니 무슨ㅋㅋ 시장에서만 10만원을 넘게 썻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후회없는 쇼핑이었소ㅋㅋ
















숙소 와서 한 상 차려놓고 겁나 먹고, 겁나 세상 모르게 뻗음 ㅋㅋㅋㅋ bye~





• • • • • • • • •





신나서 포스팅하고 나니 배고프다..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