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카페 '오설록 티 뮤지엄' :: 인생음료

by 럽큐 2020. 11. 11.
반응형







제주 카페 '오설록 티 뮤지엄' 인생음료!


'환상숲 곶자왈'에서 가깝길래 여기 '오설록'도 들렸다ㅋㅋ

사실 별 기대 없었는데 인생 음료를 만남.


• • • • • • • • •











❝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9시 - 18시

○ 전화번호 : 064.794.5312

○ 지도








• • • • • • • • •











❝ '오설록 티 뮤지엄' 메뉴 

MENU


•   •   •




우린 기계로 주문했당.

'녹차 오프레도 1, 한라봉 오프레도 1' 주문 완료.


가격은 비싸구먼-_ㅜ






• • • • • • • • •











❝ 녹차 오프레도 (7,500) / 한라봉 오프레도 (7,800) 


•   •   •




 * 


걍 아무 생각없이 주문했눈데.. 한라봉 오프레도 핵존맛.....ㄷㄷㄷ (얻어 걸림ㅋㅋㅋ)


솔직히 녹차 오프레도는 걍 평소에 먹는 진한 녹차 음료맛이라서 흔했고,

한라봉 오프레도가 진짜 넘나리 맛났다ㅜㅜㅜ








상콤, 달콤, 청량하면서 중간 중간 씹히는 한라봉도 존맛.

우리 전부 먹자마자 감탄사를 내뱉다가 니 한 마디 할 때 나는 한 입 더 먹겠다며 ㅋㅋㅋㅋ


다들 인생음료라고 결론내림.

우리가 먹어본 오렌지 계열의 음료ㅋㅋ 중 단연 최고였엉.






• • • • • • • • •











❝ 제주 '오설록' 둘러보기 


•   •   •




거참~ 나이가 들엇는지 푸릇 푸릇 자연이 너무 좋네..♡












▼ 요기서 사진 많이들 찍길래 우리도 찍어보앗지 ㅋㅋㅋ


근데 왜케 다 거지같이 나와유?-_ㅜ

구도 잡기가 너무 어려웠답ㅋㅋㅋㅋ












▼ 오설록 내부에 요런 포토존도 있었다.

뭔가 너무 '찍어라!' 이러니까 찍기 싫었다는 ㅋㅋㅋㅋ














▼ 오설록 매장 안에 요런 선물용 제품이 전시되어 있었다.

포장 예뿌게 잘해놨드만?ㅋㅋ 선물용으로 좋을듯.











▼ 오우 화장실도 통유리로 뙇~

역시 돈 많은 곳은 달러 ㅋㅋㅋㅋㅋㅋ












▼ 참고로, 이니스프리 매장도 있었다.

화장품에 별 관심 없지만 오설록 바로 옆이라서 걍 간 김에 들러봄 ㅋ















이니스프리 매장 내부에 여러 코너가 있는데 우린 우편 만드는 코너가 젤 흥미로웠던 ㅋㅋㅋㅋ


걍 가서 빈 우편에 맘에 드는 무늬의 도장을 취향껏 찍어서 꾸미면 된다.

(하면할수록 욕심남 ㅋㅋ)






• • • • • • • • •





그나저나 한라봉 오프레도 계속 생각날거 같아융..omg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