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안동

이색 휴게소 '삼국유사군위휴게소' :: 국내 여행은 휴게소지!

by 럽큐 2021. 1. 15.
반응형

 

 

 

 

 

 

 

이색 휴게소 '삼국유사군위휴게소'

 

국내 여행하면 휴게소지!

안동 여행을 계획하면서 제일 먼저 찾아본게 휴게소였다 ㅋㅋㅋㅋㅋ

부산에서 안동으로 가는 휴게소를 뒤지다가 이색적인 휴게소를 발견했당 :)

 


 

 

 

 

 

 

 

 


 

 

* 정보

 

 

 

- 전화번호 : 054.383.8778

 

 

 

 

 

 


 

 

 

 

 

 

 

 


 

 

 

* 메뉴

 

 

 

메뉴는 아래 기계에서 주문, 결제하면 된다.

우린 '뽀글이 돼지찌개 + 공기밥1 추가' / '짜파구리' 주문 ㅋㅋㅋ

 

 

 

 

 


 

 

 

 

 

 

 

 

 

 


 

 

 

* 식사

 

 

 

- 뽀글이 돼지김치찌개, 공기밥 추가

 

우린 배가 매우 고팟자나 도착하자마자 허겁지겁 ㅋㅋㅋ

단촐했던 돼지김치찌개 무난하게 잘 먹었다.

 

 

 

 

 

 

 

 

 

 

 

- 짜파구리

 

짜파구리의 생명은 면인디..

면이 너무 불어서 맛없게 무따ㅜㅜㅜ

 

 

 

 

 


 

 

 

 

 

 

 

 

 

 


 

 

 

* 실내 휴게소

 

 

 

- 내부

 

들어가면 입구부터 이색적인 너른 휴게소 내부가 눈에 들어온다.

 

 

 

 

 

 

 

 

 

 

 

 

 

 

 

 

삼국유사군위휴게소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_

화본역이라 적힌 전철이 휴게소 가운데 떡하니 놓여있다 +_+

 

요 안에 2개의 테이블이 놓여있는데, 아무도 없길래 우리가 겟 ㅋㅋㅋㅋ

 

 

 

 

 

 

 

 

 

 

 

 

- 대신상회 슈퍼

 

옛날 슈퍼처럼 해놨네?!

무슨 옛날 영화 촬영지같어 +_+

 

 

 

 

 

 

 

 

 

 

 

- 음식점

 

음식점 간판도 느낌있게 ;)

 

 

 

 

 

 

 

 

 

 

 

- 테이블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너른 식사 공간이 있다.

 

 

 

 

 

 

 

 

 

 

- 커피숍

 

삼국유사군위휴게소 안에는 '할리스커피'가 있네?!

(아~ 나 투썸 모바일 쿠폰 있눈데 여기 투썸이 없어ㅜㅋㅋㅋㅋ)

 

 

 

 

 

 

 

 

 

 

 

- ATM기 & 하이패스 충전

 

삼국유사군위휴게소 안에는 ATM기와 하이패스 충전기도 있었다.

 

 

 

 

 


 

 

 

 

 

 

 

 

 

 


 

 

 

*야외 휴게소

 

 

 

요런 주전부리 하나씩은 꼭 사묵어주야제~

 

open 8시

close 19시 50분

 

 

 

 

 


 

 

 

 

 

 

 

 

 

 


 

 

 

* 야외 둘러보기

 

 

 

- 베이스볼 파크

 

삼국유사군위휴게소에는 오락 야구, 오락 농구대가 있었다.

시간할 때 시간 떼우기 좋을 듯.

(최근에 '도깨비' 정주행했더니, 공유랑 꼬맹이가 야구 게임하던거 생각나네유 ㅋㅋㅋㅋ)

 

 

 

 

 

 

 

 

 

- 전기자동차 충전소

 

오우~ 여기에 전기차 충전소도 있네?

핫한 테슬라 충전소는 없지만 있는게 어딤?ㅋㅋㅋㅋ

 

 

 

 

 

 

 

 

 

삼국유사군위휴게소 뒷편엔 태양광도 있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 오락기

 

야외에 애기들 환장하는 뽑기랑 게임기도 뙇 ㅋㅋㅋㅋ

동전교환기 기계도 있어서 굿임.

 

 

 

 

 

 

 

 

 

- 편의시설

 

유모차, 휠체어, 목발을 무료로 쓸 수 있게 비치되어 있었다.

 

 

 

 

 

 

 

 

 

- 화장실

 

 

 


 

 

 

 

 

 

이색적이었던 '삼국유사군위휴게소'

음식 맛은 쏘쏘였지만,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한번쯤 들리기 좋을듯 하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