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기장 디저트 카페 '우즈 베이커리' (woo'z) :: 생크림 팡도르 (feat. 눈으로 먹기)

by 럽큐 2021. 4. 1.
반응형

 

 

 

 

 

 

 

 

기장 디저트 카페 '우즈 베이커리' (woo'z)

 

이 집 디저트 맛집이구먼?!

이렇게 맛난 빵들이 많은줄 알았다면 걍 점심 안 먹고 갈걸 ㅜㅜㅜ

빵을 하나 밖에 못먹은 한에 눈으로 먹기 프로젝트로 사진 두다다다 올린 포스팅임 ㅋㅋㅋㅋ

 

 


 

 

 

 

 

 

 

 

 

 


 

* '우즈'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0시30분 - 22시 30분

- 전화번호 : 051-724-9888

- 주차장 : 매장 옆 주차공간 넓음

 

 

 

 

 

 

 

 

 

 

 

 

 

 

 

 


 

* '우즈' 음료 메뉴

 

 

 

 

 

 

음료 주문!

아래 사진에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게 음료 메뉴다.

나는 '아메리카노'로, 너는 '복숭아 아이스티'로 결정.

 

(왼쪽엔 브런치 메뉴도 있었어여)

 

 

 

 

 

 

 

 

 

 


 

* '우즈' 디저트

 

 

 

이 꼬순 냄새는 무엇 ?!!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빵들이 보인다 !!! +_+

아주 그냥 사람 환장하게 해놨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못먹으니 사진으로 먹어야지

↓ 사진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공복주의, 스크롤압박주의)

 

 

 

 

 

 

 

 

 

 

 

 

 

 

↓ 요건 냉장고 안에 보관되어 있던 빵들_

하아 못고르겠당..ㅋㅋㅋㅋㅋㅋ

 

 

 

 

 

 

 

 

 

 

 

 

 


 

* '생크림 팡도르' & 아메리카노, 복숭아 아이스티

 

 

 

 

 

 

다 구경하고도 빵을 못 고르게쒀.....

↑이 빈 쟁반을 들고 한 세바퀴는 더 돈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돌다보니 '생크림 팡도르'가 딱 1개 남아있눼?!!!

한정판에 홀려서 '생크림 팡도르'로 결정 ! ㅋㅋㅋ

 

 

 

 

 

 

 

 

 

 

 

 

 

아주우 촉촉~하고 부드~럽고 그리 달지 않고 맛나다ㅜㅜㅜ

 

내가 주문한 아메리카노랑 찰떡_

(니가 주문한 복숭아 아이스티는 1도 안 땡겨서 입에도 안 댐 ㅋㅋㅋㅋㅋ)

 

 

 

 

 

 

 

 

 

 

 

 

 

오~

그리고 매장 입구 쪽에 '남은빵 셀프포장대'가 놓여 있었다.

아주우 굿 센스

 

물론 우린 다 먹어서 필요엄슴^^^^

 

 

 

 

 

 

 

 

 

 


 

*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도 있었는데, 아래에 있는 빵들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래여~*

 

 

 

 

 

 

 

 

 

 

 

 

 


 

* '우즈' 둘러보기 : ① 실내

 

 

 

밖에서 볼때보다 안에 들어오니 더 넓어 보였고, 탁 트인 통창 덕에 바다 구경하기 딱 좋았다!

 

 

 

 


 

 

 

 

 

 

 

 

 

 

* '우즈' 둘러보기 : ② 추천 공간, 테라스

 

 

 

 

 

 

↑ 이 문을 열고 나가면

 

 

 

 

 

 

 

 

 

 

 

 

↑ 짜라란~

'우즈' 카페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

요기서 각 잡고 사진찍어옴 ㅋㅋㅋㅋ

 

춥다고 안에만 있지말고 요 바깥 테라스 한번 구경해보시기~*

 

 

 

 

 

 

 

 

 

 

 

 

다음엔 또 워떤 빵을 먹어볼까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