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기장 카페 '웨이브온 커피' :: 아름다운 씨뷰 (feat.추천 자리)

by 럽큐 2021. 4. 29.
반응형

 

 

 

 

 

 

기장 카페 '웨이브온 커피'

 

부산 여행 오면 여기 기장 카페 '웨이브온 커피' 많이들 온다매?!

나는 부산 토백인데 한번을 안갔었눼?ㅋㅋㅋㅋㅋ

묵은 포스팅이지만 작년에 처음 간 웨이브온 카페를 이제사 올립니동.

가봤더니 왜 웨이브온 웨이브온 하는지 알겠슴동!!!

 


 

 

 

 

 

 

 

 

 

 


 

* 기장 '웨이브온'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4시 (연중 무휴)

- 전화번호 : 051.727.1660

- 주차공간 : 웨이브온 카페 옆에 널찍한 주차공간 있음.

 

 

 

 

- 대여장비 : 피크닉 바이크

 

 


 

 

 

 

 

 

 

 

 

 


 

* 기장 '웨이브온' 메뉴

 

 

 

 

 

 

음료수값 비싼 편. (7천원이면 돼지국밥이 한 그릇인뒈!!! ㅋㅋㅋㅋㅋ)

근데 뭐 씨뷰 보러 온거니까 뷰 값이라고 생각허자 ㅎㅎ

 


 

 

 

 

 

 

 

 

 

 

* 오렌지 마멀에이드 (7,000) / 고소 통밀 라떼 (7,000)

 

 

 

 

 

 

오렌지 마멀에이드, 고소 통밀 라떼 주문.

 

 

 

내껀 '고소 통밀 라떼'!

맛있다 ㅋㅋㅋ 율무차 위에 콘푸라스트 뿌려놓은 듯한 맛.

누구나 아는 맛인데 존맛 ㅋㅋㅋㅋ

 

('오렌지 마멀에이드'는 한입 맛봤는데 다들 상상하는 그 맛. 상큼 톡톡)

 

 

 

 

 

 

 

 

 

 


 

* 기장 '웨이브온' 층별 안내

 

 

 

 

 

 

이때가 '웨이브온'에 처음 가본 날이라 1층부터 루프탑까지 구석구석 다 구경댕겼었당 :) ㅋㅋㅋㅋㅋㅋ

 


 

 

 

 

 

 

 

 

 

 

* 기장 '웨이브온' 1층

 

 

 

기장 '웨이브온'의 최고 장소는 바로 1층 야외임!!! (백문이 불여일견)

추울 수 있으니 일단 입구에서 담요 겟겟_

 

 

 

 

 

 

 

 

 

 

 

 

 

 

 

 

이 미친 뷰 뭐지???

 

아까 음료값 비싸다는 말 취소 퉷퉷!

너어무 값한다 ㅜㅜㅜ 

씨뷰가 이뻐도 너어무 이뻐이뻐 ㅜㅜㅜㅜ

 

 

 

 

 

 

 

 

 

 

 

웨이브온 바로 옆에 무빙 카라반도 대여해주는거 같던데

아기자기 넘 귀욤 +_+

하룻밤 묵어보고싶다!

 

 

 

 

 

 

 

 

 

 

 

나올땐 사용했던 담요를 꼭 반납하고 갑시동

 

 

 

 

 

 

 

 

 

 

 

 

 

그리고 1층에선 선물하기 좋은 예쁘게 포장된 커피 선물 세트도 팔고 있었다.

아따마 마이 벌어가 돈독 오르겠다잉~?! (진심 부럽)

 

 


 

 

 

 

 

 

 

 

 

 

* 기장 '웨이브온' 2, 3층

 

 

 

 

 

 

1층 야외에 뻑가서 그른가 여긴 뭐 특별하게 안 땡기넹

사진만 찍고 후다닥 ㅋㅋㅋㅋㅋㅋ

 


 

 

 

 

 

 

 

 

 

 

* 기장 '웨이브온' 루프탑

 

 

 

 

 

 

루프탑은 9세 이하 유아 및 아동의 출입이 제한된다고 해요_

 

 

 

 

 

 

 

 

 

 

 

물 색깔이 밤인데도 이쁘게 잘 보인다!! (조명의 중요성☆)

물감 풀어놓은거 같이 이뻤어.

 

 

 

 

 

 

 

 

 

 

 

커피 원두 모양 구녕이라는데 사랑, 미학, 열정 어쩌구 저쩌구~

구녕이 그게 그거지 라며 메마른 생각이 순간 들었다가 ㅋㅋㅋㅋ

나도 다됐네 싶어서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보았다.

또 봐도 역시 구녕은 구....

 

 

 

 

 

 

 

 

 


 

 

 

나 꼭 또 갈거야! 씨유 씨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