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돼지팥빙수' 온천천점 :: 팥빙수 (feat. 팥 리필)

by 럽큐 2021. 4. 19.
반응형

 

 

 

 

 

 

'돼지팥빙수' 온천천점.

 

온천천 근처에 간 김에 카페가려고 둘러보는데, 아니 카페가 왜케 많음?

아 카페거리였지 ㅋㅋㅋㅋㅋ 

그렇게 몇바퀴 돌다가 급 현타와서 걍 눈에 띄던 팥빙수 집으로 드감 ㅋㅋㅋㅋ

 

 

 

 

 

 

 

 

 

 


 

* '돼지팥빙수' 온천천점 정보

 

 

 

- 운영시간 : 12시 ~ 21시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417-2996

- 주차공간 : 매장 앞 1, 2대 정도 가능

 

 

 

 

 

 

 

 

 

 

 

 

 

 

 


 

* '돼지팥빙수' 온천천점 메뉴

 

 

 

 

 

 

처음 왔으니까 걍 제일 기본 메뉴로 고고 ㅋㅋㅋ

'팥빙수'로 주문!

 

 

 

 

 

 

 

 

 

 


 

* 기본 팥빙수 (5,300)

 

 

 

 

 

 

 

 

밥 먹고 간 후라 간식으로 둘이서 나눠 먹기에 딱 적당했다.

양껏 먹으려면 1인 1팥빙수 고고 :)

 

 

 

뭣보다 팥이 그리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 담백해서 정말 좋았다.

질리지 않고 쭉쭉 들어감 ㅋㅋㅋㅋ

 

 

 

 

 

 

 

 

 

 

 

 

 

'돼지팥빙수' 이름답게 팥도 리필해줌 ㅋㅋㅋ ♡ (혜자롭다)

 

 

 

 

 

 

 

 

 

 


 

* '돼지팥빙수' 온천천점 둘러보기

 

 

 

매장은 아담했다.

테이블 4~5개, 창가자리 1자 테이블 2개

 

 

 

 

 

 

 

 

 

 

너무 달거나 자극적인 팥빙수가 싫다면 이 집 '돼지팥빙수'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