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청송 카페 '백일홍' :: 초록초록 숲 카페

by 럽큐 2022. 12. 12.
반응형

 

 

 

청송 카페 '백일홍' :: 초록초록 숲 카페

 

청송까지 와서 여길 안 가면 너무 아숩쥬~

청송 이 산골에 이리 예쁜 카페가 있었을 줄이야 ㅋㅋ

덕분에 사람은 미어 터짐 ㅜㅜㅜ

 

숲 속에 온 것 마냥 초록초록 너무 예뻤다.

(부모님,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 좋을듯)

찍는 것마다 그림이여~

 

• • • • • • • • •

 

 

 

 

 

 

 

 

 

 

청송 카페 '백일홍'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0시 - 18시

○ 전화번호 : 010.3822.0605

○ 주차장 : 카페 옆 '송소고택' 주차장

○ 주소 : 경북 청송군 파천면 송소고택길 21

 

• • • • • • • • •

 

 

 

 

 

 

 

 

 

 

❝ 메뉴 

MENU

 

•   •   •

 

 

 

직원분이 홍시쥬스, 자두쥬스 추천하시길래 걍 바로 그걸로 주문 ㅋㅋㅋ

 

 

 

 

와이파이도 있넹-

 

 

• • • • • • • • •

 

 

 

 

 

 

 

 

 

 

❝ 홍시쥬스, 자두쥬스 (6,500) 

★☆

 

•   •   •

 

 

 

 * 홍시쥬스, 자두쥬스 (6,500) 

 

뭣보다 일단 컵이 넘 맘에 들었엉 ㅋㅋㅋㅋ

 

맛은 좀 너무 쎄달까.. 너무 진하고 강했당 ㅜ 몬가 불량 식품 먹는 느낌?ㅋㅋ

너무 강한 자두쥬스보다 홍시쥬스가 더 맛났음 :)

그나저나 컵이랑 컵받침이랑 쟁반 사오고 싶다 ㅋㅋㅋㅋ

 

 

• • • • • • • • •

 

 

 

 

 

 

 

 

 

 

❝ 청송 카페 '백일홍' 둘러보기 

 

•   •   •

 

 

 

 * '백일홍' 카운터 + 너른 테이블 

 

'백일홍'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젤 처음에 있는 건물에 카운터가 있다.

 

 

 

 

들어가면 카운터 옆에 이렇게 커다란 테이블이 놓여있는데

테이블 중간 중간에 올라와있는 나무들.. 너무 멋스럽다ㅜ 풍요롭구나

 

(사람이 많아서 다 모자이크ㅜㅋㅋㅋㅋ)

 

 

 

 

 

 

 

 

 

 

주문하고 카페 '백일홍' 찬찬히 구경하는데 조명 너무 예쁘당..

요 등이 분위기 다 살려줌 +_+

 

 

 

 

 

 

 

 * 방 1 

 

안으로 드가면 방 한가운데에 커다란 식물이 있고, 그 식물을 기준으로 두 공간으로 나뉘어 있었다.

긴 좌식 테이블 1개, 쪼그마한 좌식 테이블 2개가 놓여 있다.

 

반응형

 

 

 

 

 

 

 * 방 2 (단체석) 

 

방 옆에 또 다른 방 한 칸이 더 있는데, 여긴 프라이빗하게 딱 1개의 좌식 테이블만 놓여있었다.

물론 단체석이라 8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 야외 테이블 

 

야외에도 테이블들이 놓여있어서 골라가며 앉으면 될듯 :)

식물이 참 아름답다 

 

 

 

 

 

 

 

 * 소품실 

 

그리고 야외에 한 공간이 더 있었는데 뭔가 궁금해서 드가보니 소품실이었다.

(빨간 커튼 쳐져 있는 곳)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가득~!

근데 가격 머선일.. 바로 내려놓음 ㅋㅋㅋㅋ

 

참고로 이 소품실 안에 화장실 있음요

 

 

(앞치마 65,000원 ㄷㄷㄷ)

 

 

 

 

 

 

 * 포토존 

 

'눈 떠보니 청송이네'

 

카페 제일 안쪽에는 이런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다.

우리도 찰칵 ㅋㅋㅋ

 

 

 

 

 

 

 

 

 * 화장실 

 

화장실은 only 한 군데. 남녀 공용ㅜ

오래있으면 맘 불편해스 큰 건 몬누겟다 싶엇다 ㅋㅋㅋㅋ

 

▼ 빨간 커튼 쳐져 있는 소품실 안에 화장실이 있응 :)

 

 

 

• • • • • • • • •

 

 

 

 

이미 유명해진 청송 카페 '백일홍'.

덕분에 사람이 많아 아쉽지만, 초록 초록 숲을 좋아한다면 강추함니다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