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부산 금정산성 카페 '숲404' :: 숲뷰가 땡기는 날

by 럽큐 2022. 12. 27.
반응형

숲404

 

 

 

바다뷰, 숲뷰 둘 다 넘 좋지만 딱 하나만 꼽으라면 난 숲뷰다 ㅎㅎ

날은 춥고 밖엔 나가고 싶고 ㅋㅋㅋ 그래스 숲뷰 카페를 뒤짐 ㅋㅋㅋㅋ

(이 얼마나 좋은 해법인가 말이지 ^^)

그러다 찾은 금정산성 '숲404' ! 함 가본드아

 

• • • • • • • • •

 

 

 

 

 

 

 

 

 

 

금정산성 카페 '숲404'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 - 20시 (L.O. 19시30분)

○ 전화번호 : 051.517.7172

○ 주차장 : 자체 주차장 o

○ 주소 : 부산 금정구 동문로 99 (금성동) 숲 404

 

 

  

• • • • • • • • •

 

 

 

 

 

 

 

 

 

 

❝ 메뉴 

MENU

 

•   •   •

 

 

 

카페인이 안 땡기길래 오늘은 '백향과 티에이드', '수제 자몽청 티'로 주문했다 :)

커피 안 땡길 때 과일 음료만큼 확실한 것도 없제 ㅋㅋ

 

참 주말, 공휴일엔 주차 2시간으로 제한된단 얘기가 적혀있는데 딱히 말은 없었던듯하당.

 

 

 

 

 

 

 

빵 종류도 다양했다!

 

블루베리 큐브랑 황치즈 식빵 중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두 개 남아있던 황치즈식빵을 누가 가져가고 딱 한 개 남았길래ㅋㅋ 본능적으로 '황칭즈식빵'으로 겟! ㅋㅋㅋㅋㅋㅋ

 

 

 

 

 

 

wifi 비번 (tvn4047171)

 

 

• • • • • • • • •

 

 

 

 

 

 

 

 

 

 

❝ 황치즈식빵, 백향과티에이트, 수제 자몽청 티 

 

•   •   •

 

 

 

 * 황치즈식빵 (5,500) / 백향과티에이드 (6,500) / 수제 자몽청 티 (6,000) 

 

일단 황치즈식빵 크기가 매우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

안에 생크림도 가~득 찼다ㅜㅜ
생크림 좋아하는 내편은 너무 맛있다며 극찬 ㅋㅋㅋㅋㅋ

 

반응형

 

 

 

 

 

 

같이 주문한 '백향과 티에이드'와 따끈한 '수제 자몽청 티' :)

나이가 들었는지 난 요새 티가 좋더라

 

내편은 백향과 티에이드 차가운 음료를 주문했더랬지.

이 날씨에 머선 아이스? 근데 맛있더라 ㅋㅋㅋ

 

 

 

 

 

 

 

숲뷰와 함께 요리조리 찍어대기 ㅋㅋㅋ

아파트없이 탁 트인 자연이 좋다 :)

 

 

• • • • • • • • •

 

 

 

 

 

 

 

 

 

 

❝ 금정산성 '숲404' 둘러보기 

 

•   •   •

 

 

 

아래 사진처럼 카페 내부 말고, 야외 테라스도 있었다.

물론 날이 추워 야외에 앉은 사람은 1도 없었음 ㅋㅋㅋ

 

 

 

 

 

 

 

앉아있다보니 날이 벌써 어둑어둑해진당 :)

 

 

• • • • • • • • •

 

 

 

 

탁트인 숲뷰가 땡기는 날, 잘 다녀왔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