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충주 호암DT점 '스타벅스' :: 뷰 좋은 카페 (feat.호암지)

by 럽큐 2022. 12. 21.
반응형

 

 

 

친구 덕분에 스벅 쿠폰이 생겼는데, 이왕 가는거 알차게 뷰 예쁜 스타벅스에 가고 싶었따!

충주 온 김에 뷰 좋은 스타벅스 뒤지다가 보자마자 여기 낙첨 (딱이자나!)

스타벅스 바로 앞에 '호암지' 뷰가 뙇~! 속이 뻥 뚫리는 뷰 ♡

너어무 예쁘다 바로 충주 호암DT점 스타벅스로 고고!

 

• • • • • • • • •

 

 

 

 

 

 

 

 

 

 

충주 호암DT점 '스타벅스'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7시 - 22시 (주말 8시 open)

○ 전화번호 : 1522.3232

○ 주차장 : 매장 앞 자체 주차장 큼.

○ 주소 : 충북 충주시 중원대로 3245

 

 

• • • • • • • • •

 

 

 

 

 

 

 

 

 

 

❝ 스타벅스 쿠폰 

 

•   •   •

 

 

 

 * 스타벅스 쿠폰 

 

칭구님께 받은 쿠폰이 있어서 야무지게 쓰찌~ (사랑함)

캬 달다구리 케익엔 역시 아메리카노가 진리규나 (사랑함)

 

아, 참고로 스타벅스 쿠폰으로 굳이 해당 메뉴 안 시키고 다른 메뉴로 변경 주문 가능한거 알쥬?

게다가 꼭 먹는거 아니어도 스벅 매장 내에 있는 제품으로 바꿀 수 있는거도 알쥬? :)

 

 

• • • • • • • • •

 

 

 

 

 

 

 

 

 

 

❝ 충주 호암DT점 '스타벅스' 둘러보기 

 

•   •   •

 

 

 

여기 충주 호암DT점 스타벅스는 호암지 뷰가 끝내준드아ㅜㅜㅜ

이왕 스벅 쿠폰 쓸 겸 경치 좋은 예쁜 스타벅스 오고 싶었는데 완죤 만족!!!

 

다만 사람이 많다는게 흠..ㅎㅎ

창가 쪽 자리는 아래 사진처럼 늘 만석이기에 기회가 많진 않다 ㅋㅋㅋㅋ

 

 

 

 

 

 

 

바깥 풍경 지리고요~

이날 비가 온 뒤라 좀 흐렸지만 나름 운치있다요~

날 좋을 때 가면 더 좋을듯 :)

반응형

 

사실 카페 나와서 여기 호암지 좀 걸을까했는데 나이가 들엇나 왜이래 귀찮노 ㅋㅋㅋㅋ

결국 담에 가자고 ㅋㅋㅋㅋㅋㅋ (안 걷는단 뜻)

아냐 담엔 진짜 걸어야징!

 

 

• • • • • • • • •

 

 

 

 

여기 걸으러 다시 오겟슴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