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고기 맛집 '제주연잎' :: 구워주는 집! 비주얼도, 맛도 good

by 럽큐 2022. 12. 14.
반응형

 

 

 

직장 동료 회식으로 서면 고기 맛집 '연잎'으로 왔당!

무려 맛집 애호가 친구분의 추천을 받아 옴 ㅋㅋ

나는 별 기대 안하고 따라왔는데.. 뭥미 존맛이네 ㅋㅋㅋㅋ

좋은 사람들과 함께여서도 컷겠지만 :)

 

• • • • • • • • •

 

 

 

 

 

 

 

 

 

 

서면 고기 맛집 '제주연잎'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7시 - 22시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51.2029

○ 주차장 : 서면 동양팰리스 주차장 o (무료)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46번길 6 상가 104호

 

'

 

▲ 요 입구가 회전문이더라! 우린 괜히 감탄하면서 들어갓더랫지 ㅋㅋㅋㅋ

'해뜨면 밥, 달뜨면 술' 귀욥노 ㅋㅋ

 

 

• • • • • • • • •

 

 

 

 

 

 

 

 

 

 

❝ 메뉴 

MENU

 

•   •   •

 

 

 

우린 세트 메뉴 중 '연잎 모둠 (700g)'이랑 홍게된장찌개 + 게딱지볶음밥을 주문했다!

(물론 뒤에 고기 종류별로 더 시켜 먹음 ㅋㅋㅋㅋ)

 

출처 : 네이버 지도 '제주연잎'

 

 

 

 

 

 

• • • • • • • • •

 

 

 

 

 

 

 

 

 

 

❝ 연잎 모둠 (56,000) 

 

•   •   •

 

 

 

 * 연잎 모둠 (제주삼겹살 + 으쓱살 or 4번갈비 = 56,000) 

 

우왕 ㅋㅋㅋㅋㅋㅋ 반찬 플레이팅 좀 보소 +_+

(돌하르방이랑 돼지도 너무 귀욥 ㅋㅋㅋ)

 

가운데 있는 게장 존맛이엇음. 양은 작지만 해산물들도 싱싱하규_

반응형

 

뭣보다 고기..... 질기지 않고 부드럽 쫀득 + 육즙 팡팡 (머선 일이고) 이 집 고기 잘하네 !!!! 

(고기 먹자마자 남편 데리고 한번 더 와야지 생각했응)

 

 

 

 

뭣보다 좋았던건 다 구워주신다는 거~!

(고기 굽는게 젤 귀차낭ㅜㅜㅜ)

 

색색의 야채 꼬치랑 육즙 좔좔 고기랑 냠냠하면 세상 행복하긔

 

 

 

 

 

 

 

 * 홍게 된장찌개 + 게딱지 볶음밥 (7,000) 

 

된장찌개에 홍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었다.

 

게딱지 볶음밥이랑 홍게 된장찌개는 고기에 비해서는 so so

(근데 비주얼 때매 담에 와도 또 시킬듯 ㅋㅋㅋ)

 

 

 

• • • • • • • • •

 

 

 

 

 

수다 떨고 밥 먹니라 바빠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넹ㅜㅋㅋ

그래도 맛과 비주얼만큼은 제대로였던 서면 '제주연잎' 후기 끗.

너 데리고 또 가야징!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