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래 안락동 맛집 '오복이 샤브샤브' :: 전부 11,900원 (전복, 소고기, 칼국수, 볶음밥)

by 럽큐 2022. 12. 23.
반응형

 


추운 요즘 뜨~끈한 국물에 + 배 든든히 먹고싶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샤브샤브로 최종 선택했당 ^^
그중 '오복이 샤브샤브' 식당이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온 가족 출동 ㅋㅋㅋㅋ
(간판엔 '오복이손칼국수샤브샤브' 라고 적혀있는데 너무 길어서 걍 '오복이 샤브샤브'라 부름요)

젤 맘에 든건 심플한 메뉴 !
평일이고 주말이고, 낮이고 밤이고 1인분 걍 11,900원으로 통일이다!!!
주말이나 저녁엔 더 비싸게 받는 곳이 대부분인 요즘, 심플한 이 집 짱 먹어라~!+_+
우리 가족 단골될듯.


• • • • • • • •










동래 안락동 맛집 '오복이손칼국수샤브샤브'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0시 - 22시 (매달 2, 4번째 수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542.0645
○ 주차장 : 매장 앞 주차장 있음
○ 주소 : 부산 동래구 안락로 87

 

 

 


• • • • • • • •










❝ '오복이 샤브샤브' 메뉴
MENU

•  • •

아 이 심플한 메뉴판 좀 보라지ㅜ 너무 내 스탈임 ㅋㅋㅋ
안그래도 고민할게 많은 요즘 세상, 이런 심플한 메뉴 매우 칭찬해 ♥

 


단순히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만 선택하면 끝!!!
전복, 소고기, 칼국수, 볶음밥까지 풀 셋팅으로 다 나옴 ><

 

 

• • • • • • • •










❝ 오복이 샤브샤브 (11,900)


•  • •


* 오복이 샤브샤브 (11,900)

요거 '오복이 샤브샤브' 하나씩만 주문하면 칼국수, 볶음밥 싹다 나옴니다 :)
대신 순서대로 주진 않고 한꺼번에 다 나와여 ㅋㅋㅋㅋㅋㅋ

 

 






전복 완전 살아있음 ㄷㄷㄷ (꿈틀꿈틀)
어찌나 신선 쫄깃한지ㅜ 비린거 1도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다!
(1인당 1개씩 먹었는데 더 먹고 싶....ㅋㅋㅋ)

 







고기는 말해 뭐해~!
특히 생각지도 안한 김치... 뭐이래 맛잇노?! 시원한게~ 존맛탱!!!
직접 담그신듯 +_+

 







고기랑 야채랑 싹 다 건져 먹고나면, 칼국수 파뤼 타임~~~

칼국수 양도 어마무시하구먼 (따봉)
부가적인 메뉴라고 생각하면 오산. 이거이가 진짜 맛낫다ㅜㅜ
손칼국수라서 근가봉가?+_+

 







그대 어딜가나~ 칼국수 끝나고 나면 볶음밥이 남아있는데!!!+_+
이제는 볶음밥 파뤼 타아임~~~

와 진짜 배 째지게 먹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는 정신력 싸움이라 ㅋㅋㅋ 먹는데 집중하니라고 밥 볶은 사진이 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캐행복

반응형







싹싹 긁어먹어쩡 ;)

 

 

• • • • • • • •










❝ 동래 안락동 맛집 '오복이 샤브샤브' 둘러보기

•  • •


생각보다 꽤 넓었다능.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입식 & 좌식 공간 둘 다 있어여~

 

 

 


• • • • • • • •




여기 단골할테야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