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충주 찌개 맛집 '터줏골명가' :: 짜글이 추천

by 럽큐 2022. 12. 19.
반응형

짜글이

 

 

 

충주에 와서 놀만큼 놀앗으니 맛집 뒤지기 ㅋㅋㅋㅋ

바글바글~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찌개 집을 뒤지게 뒤짐 :)

그러다 발견한 '터줏골명가'

여기 짜글이가 그리 맛나다쿠는데, 내 먹어보갓소!

 

• • • • • • • • •

 

 

 

 

 

 

 

 

 

 

서충주 맛집 '터줏골명가'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1시 - 21시 (L.O. ~20시)

○ 전화번호 : 843.4408

○ 주소 : 충북 충주시 금제7길 14

 

 

 

 

○ 주차장

 

: 주차장은 따로 없고 바로 근처에 '금룡 공영주차장'에 대면 된다. (돈 내야해여ㅜ)

10분 200원 / 1일 8,000원 / 월 60,000원

 

다만 토, 일, 공휴일은 무료!

평일엔 걍 식당 옆 갓길에 대면 될 듯 ㅋㅋㅋ

 

 

 

• • • • • • • • •

 

 

 

 

 

 

 

 

 

 

❝ 메뉴 

MENU

 

•   •   •

 

 

 

우린 명가짜글이 2인분 주문!

짜글이는 2인 이상부터 주문가능하다.

(오징어사리도 주문할랫더니 짜글이엔 오징어사리 추가가 안된다함ㅜ)

 

몰랏는데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곳이엇넹 ㅎㅎ

 

 

 

• • • • • • • • •

 

 

 

 

 

 

 

 

 

 

❝ 명가짜글이 (8,000) 

 

•   •   •

 

 

 

 * 명가 짜글이 (8,000) 

 

밑반찬이랑 짜글이 셋팅!

반찬 하나 하나 자극적이지 않고 엄니 손맛 같은 존맛ㅜㅜ

 

반응형

 

 

 

대망의 명가 짜글이!

바글바글 끓여서 야무지게 먹어보겠습니다~

 

김치도 시원하게 맛있고, 고기도 두툼한게 꽤 많이 들어가 있다! ><

뭣보다 진한 국물이 국물이~ㅜㅜㅜ

색이 시뻘겋지만 그리 자극적이지도 않고, 질리지 않게 끝까지 너무 잘 먹엇당!

 

 

 

 

ㅋㅋㅋㅋㅋㅋㅋ싹쓸이 :)

 

 

 

 

여담으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저녁에 또 와서 먹음 ㅋㅋㅋㅋㅋㅋ

저녁엔 떡갈비정식 시켜봤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진 몰라도 노맛...... (포스팅도 안음ㅋㅋ)

서충주 '터줏골명가' 가시면 짜글이 추천합네다~!

 

• • • • • • • • •

 

 

 

 

 

 

 

 

 

 

❝ 서충주 '터줏골명가' 둘러보기 

 

•   •   •

 

 

 

들어갈땐 사람이 많았는데, 다먹고 나갈 때쯤 사람이 많이 없길래 찰칵~!

아래 사진처럼 안쪽에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당.

 

 

• • • • • • • • •

 

 

 

 

입구에 있는 커피 야무지게 챙겨먹고 나옴 ㅋㅋㅋ

진짜 든든하게 배째지게 잘 먹고 왔습니당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