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명륜동 온천장 '우동집' :: 우동 맛집 린정 (feat.김밥)

by 럽큐 2023. 1. 21.
반응형

명륜동 온천장 '우동집'

 

 

 

 

 

 

명륜동 온천장 '우동집' :: 우동 맛집 린정 (feat.김밥)

 

이 식당은 인스타 보다가 가깝길래 킵해놨다가 들럿당 (근데 그 인스타 다시 찾을래니 안보이노 ㅋㅋㅋ)

저녁 9시쯤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아서 놀랬다는.

이름부터 다 짤라삐고 걍 '우동집'인데, 진짜 맛이 있는지 함 먹어봅니당+_+

 

• • • • • • • • •

 

 

 

 

 

 

 

 

 

 

온천장 '우동집'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1시30분 - 23시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555.1845

○ 주차장 : 없음.

○ 주소 : 부산 동래구 금강로 93-1

 

 

 

• • • • • • • • •

 

 

 

 

 

 

 

 

 

 

❝ 온천장 '우동집' 메뉴 

MENU

 

•   •   •

 

 

 

셋이서 냄비우동 3개, 그냥김밥 2줄 주문!

(원산지가 다 국산인디, 김치만 중국산이라함_)

 

 

• • • • • • • • •

 

 

 

 

 

 

 

 

 

 

❝ 냄비우동 (7,000) / 그냥김밥 (4,000) 

 

•   •   •

 

 

 

 * 밑반찬 

 

주문하면 인원수에 맞게 수저, 앞접시김치, 단무지를 가져다주신다.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은 꽤 걸렸던것 같다. 한 15분 이상 기다린듯?

 

그리고 드디어 도착!!!

사진찍기 좋게 김밥과 우동이 동시에 나왔다 (센스 굿) ㅎㅎ

 

 

 

 

 

 

 

 

 * 냄비우동 (7,000) 

 

일단 양은냄비에 나오는게 참 맛나보였다! 합격 ㅋㅋㅋ

(역시 면 종류는 양은냄비지 !)

 

와 처음 우동 먹자마자 감탄사 ㅋㅋㅋㅋ

우동 면발이 아주 그냥 쫄깃쫄깃 탱글탱글하다 ㅜㅜㅜ

국물 간도 적당하고, 면발에 국물간이 아주 잘 베어있었다 !

(오뎅국물 맛임 ㅎㅎ)

 

 

 

 

 

 

 

 

 

 * 그냥김밥 (4,000) 

 

빨간 단무지 색감이 참 곱다 +_+ (식욕 뿜뿜)

 

김밥은 시원하면서 재료가 신선한 느낌!

처음 한 입 먹었을 때 고소하게 맛있었는데, 계속 먹을수록 좀 짰다ㅜㅜ

(여긴 우동 맛집이어라~)

 

 

 

 

 

남편 왈 이때까지 포장마차에서 먹은 우동은 맹맛이었다며 ㅋㅋㅋㅋ

완뽕을 해주셨다 ㅋㅋㅋㅋ 

 

 

• • • • • • • • •

 

 

 

 

 

 

 

 

 

 

❝ 온천장 '우동집' 둘러보기 

 

•   •   •

 

 

 

매장은 생각보다 꽤 넓은 편이었음.

(근데 입구에 뜬금없는 오토바이는 무엇..?!ㅎㅎ)

 

 

 

 

 

따뜻해보이는 우드 인테리어가 참 잘 어울렸다.

 

 

 

 

 

참고로 애기들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 • • • • • • • •

 

 

 

 

 

남편이 매우 만족한 온천장 '우동집'의 우동 후기 끗!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