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구 초량 맛집 '북경 만두' :: 전통 방식 수제 만두

by 럽큐 2023. 1. 17.
반응형

부산 초량 '북경 만두'

 

 

 

 

 

 

초량동 갔다가 초량동 주민이 추천하는 식당으로 감 ㅋㅋㅋ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을 땐 원주민 찬스 :)

가서 군만두 꼭 먹으라는 특명?을 받고 동구 초량동 맛집이라는 '북경 만두'로!

 

• • • • • • • • •

 

 

 

 

 

 

 

 

 

 

초량 맛집 '북경 만두'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1시 - 22시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464.5556

○ 주차장 : 없음.

○ 주소 : 부산 동구 초량상로 81

 

 

 

• • • • • • • • •

 

 

 

 

 

 

 

 

 

 

❝ 초량 '북경 만두' 메뉴 

MENU

 

•   •   •

 

 

 

이전보다 전메뉴 1천원씩 올랐네_

우린 탕수육, 깐풍육, 류산슬 / 군만두, 물만두 주문!

 

* 만두는 30~40년 경험의 전통 방식 수제 만두라고 한다. (냉동만두 포장 판매도 한다 함.)

 

출처 : 네이버 지도

 

• • • • • • • • •

 

 

 

 

 

 

 

 

 

 

❝ 초량 '북경 만두' 먹방 

 

•   •   •

 

 

 

 * 탕수육, 깐풍육, 류산슬 / 군만두, 찐만두 

 

탕수육, 깐풍육, 군만두 뭐 다 시킴 ㅋㅋㅋㅋ

 

북경 만두 가서 군만두 꼭 먹으라던데.. 맛있네 ㅋㅋ

돼지고기, 부추가 가득하고, 한 입 베어무니 육즙이 좔좔~ (겉바속촉)

 

그리고 탕수육깐풍육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갠적으로 깐풍육에 한 표.

소스가 살짝 매콤하면서도 맛있었다. 안 질리고 계속 드감 ㅋㅋ

 

(그나저나 반찬으로 나오는 시원, 아삭한 오이냉채가 또 별미ㅜ)

 

 

 

 

 

군만두가 꽤 맛있길래 물만두도 맛이 궁금해서 주문 ㅋㅋㅋ

음.. 군만두가 더 맛잇다 ;) 이왕 시킨거 찐만두도 먹어볼 걸 구랫나?

 

그리고 간이 슴슴했던 류산슬도 추가 주문! 묵고 죽쟈 ㅋㅋㅋㅋㅋㅋ

 

 

• • • • • • • • •

 

 

 

 

 

 

 

 

 

 

❝ 초량 '북향 만두' 둘러보기 

 

•   •   •

 

 

 

우리가 갔을 땐 1층에 사람이 많아서 2층 우리 테이블만 찍었다.

2층은 ▼요런 회전 테이블이 두 개 있었는데, 테이블이 적은 만큼 사람이 적어 조용하게 먹기 좋았다.

 

  

• • • • • • • • •

 

 

 

 

 

 

다음엔 오향장육이랑 물만두도 먹어봐야지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