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연산동 '프랭크 버거' :: 정통 미국식 버거

by 럽큐 2023. 1. 13.
반응형

 

 

 

길가다가 메뉴판에 홀려서 우연히 드감 ㅋㅋㅋ

'프랭크 버거'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버거 라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한다는데, 그럼 일단 맛은 기본은 주지 :)

새로운 식당, 도저언~!

 

• • • • • • • • •

 

 

 

 

 

 

 

 

 

 

부산연산역점 '프랭크 버거'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1시

○ 전화번호 : 051.864.0863

○ 주차장 : 없음

○ 주소 : 부산 연제구 연산동 726-3

 

 

 

• • • • • • • • •

 

 

 

 

 

 

 

 

 

 

❝ '프랭크 버거' 메뉴 

MENU

 

•   •   •

 

 

 

길거리에 놓여있는 메뉴판 보고 혹해서 드감 ㅋㅋㅋㅋ

(근데 버거 단품이랑 세트랑 가격 차이가....)

 

 

 

 

 

 

 

우린 프랭크버거, 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세트 주문!

 

둘이서 버거를 세 개나 주문햇.. :)

걍 위에서 메뉴에 적혀있는 순서대로 시켯당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콜라 한 개 빠뜨려서 추가 주문ㅜㅋㅋ)

 

 

• • • • • • • • •

 

 

 

 

 

 

 

 

 

❝ 프랭크버거 / 치즈버거 / 베이컨치즈버거

★☆

 

•   •   •

 

 

 

 * 소스 / 음료 

 

소스 코너와 음료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다.

음료 주문 후엔 무한 리필 되는듯?!

소스도 각자 먹을만큼 퍼가면 됨.

 

 

 

 

 

 

 

 

 

 * 프랭크버거 (3,900) / 치즈버거 (4,900) / 베이컨치즈버거set (9,800)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햄버거라눈데 +_+

(넘 기대햇나봉가)

 

뭔가 허여멀건한 맹빵이라 아수웟으나.. 꼬소하니 맛있긴흐다 ㅋㅋㅋㅋㅋㅋ

감자튀김도 도톰한게 아니라 얇은 감자라 아수웟으나.. 뜨끈뜨끈하니 맛나네 :)

 

역시 만들자마자 따실 때 먹는게 젤 맛잇어 ㅎㅎ

 

 

• • • • • • • • •

 

 

 

 

 

 

 

 

 

 

❝ 부산연산역점 '프랭크 버거' 둘러보기 

 

•   •   •

 

 

 

매장이 크진 않지만 안쪽에도 공간이 있었고 깔끔했다.

 

 

 

 

남녀 화장실이 한 공간에 있어 아숩ㅜ

 

 

• • • • • • • • •

 

 

 

 

아주 갠적인 의견으로 난 노브랜드 버거로 가겠소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