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사상 덕포 현지인 맛집 '유원반점' :: 재료 만땅 중국집 (feat.간짜장)

by 럽큐 2023. 1. 29.
반응형

사상 덕포 맛집 '유원반점'

 

 

 

 

 

 

사상 덕포 현지인 맛집 '유원반점' :: 재료 만땅 중국집 (feat.간짜장)

 

사상구 덕포동에 위치한 '유원반점'.

여기 동네 현지인?이 인정하는 찐 맛집이라길래 가봄 ㅋㅋ

먹어보니 여기 맛집 맞네 맞아 ㅋㅋㅋㅋ 푸짐한 인심에, 집만 가까웟으면 매일도 갈 수 있음.

(난 진짜 맛집이어야 제목에 '맛집'을 넣는드아~ 고민없이 박아 넣음👍)

 

• • • • • • • • •

 

 

 

 

 

 

 

 

 

 

사상 덕포 맛집 '유원반점'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1시 (매달 1, 3번째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304.7610

○ 주차장 : 없음

○ 주소 : 부산 사상구 삼덕로 90번길 6

 

 

 

• • • • • • • • •

 

 

 

 

 

 

 

 

 

 

❝ 사상 덕포 '유원반점' 메뉴 

MENU

 

•   •   •

 

 

메뉴가 겁나 많아 +_+

우린 맛나다는 '간짜장'과, 뜨끈한 국물에 밥이 땡겨서 '짬뽕밥'으로 주문!

 

(원산지는 all 국내산 👍)

 

 

• • • • • • • • •

 

 

 

 

 

 

 

 

 

 

❝ 간짜장 (6,000) / 짬뽕밥 (6,500) 

 

•   •   •

 

 

 

 

 

 

노부부가 운영하시는데 서빙해주시는 어머님이 참 친절하시다ㅜ (마음 따땃해짐)

 

메뉴를 주문하면 밑반찬으로 중국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단무지랑 양파를 담아 내주신당.

조금있다 우리가 주문한 간짜장과 짬뽕밥도 도착!

 

 

 

 

 

 

 

 * 간짜장 

 

간짜장 위에 계란후라이 촥~!

노른자를 터뜨려서 간짜장 양념과 함께 비볐는데, 와 입에 촥 감기는게 참 꼬소했다!! 😍

 

게다가 재료가 재료가.... 아낌없이 주는 요리사야 뭐야ㅜ (심지어 새우도 있음)

 

남편이랑 한 입 먹자마자 서로 눈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감탄하면서 먹엇더랫다 :)

 

'유원반점' 간짜장 추천추천!!!

 

 

 

 

 

 

 

 

 

 * 짬뽕밥 (6,500) 

 

역시나 짬뽕밥에도 재료가 한가득...... 먹어도 먹어도 또 있어 ㅋㅋㅋㅋ😍

양도 어마무시.....😍

 

담백하면서도 진한 짬뽕밥도 맛있었지만, 둘중 하날 선택하라면 간짜장에 한 표 :)

 

 

• • • • • • • • •

 

 

 

 

 

 

 

 

 

 

❝ '유원반점' 둘러보기 

 

•   •   •

 

 

 

핑크핑크한 식당 안은 아담했다.

테이블 2곳에 의자 4개씩, 총 8개 의자가 끝.

 

먹는 내내 배달 주문 전화가 계속 울리던데,

단 한번도 짜증내지 않고 웃으며 전화받으시던 어머님이 인상적이었다.

덕분에 더 정감가는 식당이었다 😊😊

 

반응형

  

• • • • • • • • •

 

 

 

 

 

담엔 여기서 또 어떤걸 묵어보지?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