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 초량 술집 '청풍 양꼬치' :: 양꼬치, 꿔바로우 맛집

by 럽큐 2023. 2. 16.
반응형

 

 

 

 

 

부산 초량 술집 '청풍 양꼬치' :: 양꼬치, 꿔바로우 맛집

 

초량 사는 친구가 잡내없이 넘 맛있다고 추천해준 집이라 나도 기대하고 줄서서 기다렸다.

다만 사람이 많기도 하고, 가게가 협소하고 술 한잔 하는 곳이다 보니 회전율이 낮아 좀 오래 기다려야한다ㅜ

기다리는 거 생각하고 가시기 ✔

 

• • • • • • • • •

 

 

 

 

 

 

 

 

 

 

초량 술집 '청풍 양꼬치'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5시 - 22시30분 (21시30분 L.O)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466.0288

○ 주차장 : 없음

○ 지도 : 부산 동구 초량상로 157 

 

 

  

• • • • • • • • •

 

 

 

 

 

 

 

 

 

 

❝ 메뉴 

MENU

 

•   •   •

 

 

 

'꼬지류'에서 양꼬치 (1인분 10개 14,000 / 2인분부터 주문 가능)

'요리류'에서 꿔바로우 (19,000) & 가지만두튀김 (19,000) 주문!

 

술 한 잔 하기 좋은 메뉴들이 가득 🍻

 

 

• • • • • • • • •

 

 

 

 

 

 

 

 

 

 

❝ 양꼬치 / 꿔바로우 / 가지만두튀김 

 

•   •   •

 

 

 

 * 양꼬치 (1인 10개 14,000) / 꿔바로우 (19,000) / 가지만두튀김 (19,000) 

 

주문하면

라면 가루같이 생긴 소스 쯔란이랑 4가지 기본찬을 (땅콩, 김치, 양파장아찌, 짜사이) 셋팅해주신당.

 

 

 

 

 

 

 

여기 와서 꼬지를 안 먹어볼 수 엄찌! ㅋㅋ 바로 양꼬치 주문_

 

1인분에 10개고, 꼬치는 1개당 1,400원이다.

우린 양꼬치로 주문했는데 이거 말고도 닭꼬치, 대하꼬치, 비엔나꼬치가 있다.

 

 

 

 

홈에 맞게 꽂으면 알아서 꼬치가 굴러가며 잘 익는다. 근데 시간은 좀 걸림 ㅜ

먹기좋게 구워서 쯔란 가루에 찍어먹으면 존맛탱><

잡내 1도 없고, 꼬소~ 육즙 가득 😊😊

먹고 맛나서 더 시킴 ㅋㅋㅋㅋㅋ

 

반응형

 

 

 

 

 

 

요거슨 내가 젤 기대했던 꿔바로우

테이블 솩~ 훑어봤는데 이 꿔바로우가 넘 맛나보이는거라 ㅜ 고민없이 픽 ㅋㅋㅋㅋ

결론은 너무너무 잘 시켰다. 이 집 꿔바로우 맛집임 ㅜㅜㅜ 😍😍

새콤달콤 소스에 쫀득쫀득한 식감까지 질리지않고 손이 계속 감 ㅋㅋ

 

 

 

 

 

 

 

꿔바로우 성공하고 욕심나서 하나 더 시킴 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가지 요리가 있길래 가지만두튀김으로 주문!

음 간이 싱겁고 살짝 느끼.. 내가 기대한 맛이 아냐ㅜㅜ 걍 양꼬치와 꿔바로우에서 멈췄어야 했따..😅😅

 

 

• • • • • • • • •

 

 

 

 

 

 

 

 

 

 

❝ '청풍 양꼬치' 둘러보기 

 

•   •   •

 

 

 

✅ 도착하면 입구 쪽에 있는 요 보드판에 번호부터 냄기자! 

 

우리도 도착하자마자 번호판에 글쓰고 밖에서 무한정 대기..ㅋㅋㅋ (한 한시간 기다린듯?ㄷㄷ)

꼬치를 굽는데 시간이 걸리고 술 한잔하는 곳이다보니 회전율은 매우 낮다ㅜ 게다가 가게도 작음. (테이블 8, 9개가 다임)

이 집은 기다리는거 각오하고 가자 ㅋㅋㅋㅋ

 

 

 

 

입구에서부터 양고기의 효능 안내판이 뙇 ㅋㅋ

 

 

 

 

사람 바글바글 ㄷㄷㄷ

 

  

• • • • • • • • •

 

 

 

 

줄서서 오래 기다리는 것 빼면 양꼬치랑 꿔바로우 먹으러 또 갈 의사 있슴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