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동 미로시장 맛집 '맛나 분식' :: 이 맛 이 가격 실화?! (feat.또순이분식)

by 럽큐 2023. 2. 18.
반응형

서동 미로시장 '맛나 분식'

 

 

 

서동 미로시장 맛집 '맛나 분식' :: 이 맛 이 가격 실화?! (feat.또순이분식)

 

싸고 + 맛있고 + 친절한 서동 찐 분식 맛집 !

진짜 아직도 이 가격이 있단 말이야?! 맛은 또 뭔데!

갔다가 반해서 그 다음날 또 감 ㅋㅋㅋㅋ 🧡🧡

엄니 솜씨 기가맥혀 솔찍히 다 맛있어서 메뉴 고민 노노 :)

사람 발길이 끊이질 않는 이유를 알게쯤.

 

• • • • • • • • •

 

 

 

 

 

 

 

 

 

 

서동 미로시장 맛집 '맛나 분식'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 전화번호 : 051.522.9757

○ 주차장 : 없음

○ 지도 : 부산 금정구 서동시장길 42-4

 

 

 

• • • • • • • • •

 

 

 

 

 

 

 

 

 

 

❝ 메뉴 

MENU

 

•   •   •

 

 

 

계란만두, 순대, 부추전, 떡볶이, 김치볶음밥

우리가 이틀에 걸쳐 먹었던 메뉴 ㅋㅋㅋㅋ

 

엄니 음식 솜씨가 좋아서 다 맛있을듯. 걍 먹고픈 메뉴 고르면 됨 :)

 

 

• • • • • • • • •

 

 

 

 

 

 

 

 

 

 

❝ 계란만두 / 순대 / 부추전 / 떡볶이 / 김치볶음밥 

 

•   •   •

 

 

 

 * 계란만두 (1,500) / 순대 (1,000) / 부추전 (1,000) / 떡볶이 (1,000) / 김치볶음밥 (3,000) 

 

가격 머선 일..? 맛 머선 일..?! 재료 퀄리티는 또 머꼬!!

 

가격보고 놀라고, 맛과 양에 또 놀랏드아..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 가격에 이 퀄리티 머선 일이고ㅜㅜㅜ

게다가 세상 친절하심..

(몬데 몬데 부족한게 몬데! 반함 🧡🧡🧡🧡)

 

 

 

진짜 먹어보면 왜 이리 호들갑인지 알게임 ㅋㅋㅋㅋ

 

쫀독쫀독한 떡에, 떡볶이 양념 오졌구여

이 양념에 뜨끈한 계란만두, 순대 찍어 먹으면 더 난리나구여

고슬고슬 김치볶음밥 한 술에 남편이랑 둘다 동공 확장 ㅋㅋ

부추전에 아낌없는 해산물은 또 어쩔껴ㅜ

 

1천원대라고 만만히 보면 오산^^ 아주우 반하고 올겝니다. (낼 또 가이지 ㅋㅋㅋㅋㅋ)

아, 굳이 단점 하나를 꼽자면 차 댈데가 없다는거? 🚗🚗

반응형

 

 

 

✅ '또순이 분식'

 

참고로, 이 맛나 분식 근처에 '또순이 분식'이라고 있는데 여기도 가격 비슷하고 맛도 괜춘.

근데 불친절함..ㅜㅜ (저희 먹는 동안 손님과 실랑이하는 것만 두 번 봤어유.. 소근소근🤦‍♀️🤦‍♀️)

왜 맛나 분식에 사람이 바글바글한지 알겠더라능.

그래도 맛있엄요! (맛나 분식 가끔 문 닫으면 또순이 분식에 사람이 차더군여ㅎㅎ)

 

 

• • • • • • • • •

 

 

 

 

 

 

 

 

 

 

❝ 서동 미로식당 '맛나 분식' 둘러보기 

 

•   •   •

 

 

 

가게 안은 협소하당. 테이블이 4~6개 정도였던 듯함.

먹는 내내 포장 주문도 꽤 많이 해가시더라는.

 

  

• • • • • • • • •

 

 

 

 

 

낼은 또 워떤 메뉴로 먹어보끄나~?!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