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부산 빵맛집 '겐츠 베이커리' 롯데백화점 동래점 :: 선물 추천 (feat. 써까바)

by 럽큐 2023. 3. 8.
반응형

겐츠베이커리

 

 

 

'겐츠 베이커리' 빵이 그리 맛있다묘?

포장도 고급져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하다.

 

부산에 '겐츠 베이커리' 매장은 총 6곳이 있고, (남구 3, 동래 1, 진구 1, 기장 1)

그중 본점은 남구 용호동에 있는데, 나는 집 가까운 롯데백화점 동래점으로 감 ㅋㅋ

 

* 마지막에 이용 꿀팁도 있어용 🧡

 

• • • • • • • • •

 

 

 

 

 

 

 

 

 

 

부산 빵맛집 '겐츠 베이커리' 롯데백화점 동래점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 30분 - 20시

○ 전화번호 : 051.668.4055

○ 주차장 : 롯데백화점 동래점

○ 지도 :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 502-3 지하1층

 

 

• • • • • • • • •

 

 

 

 

 

 

 

 

 

❝ '겐츠 베이커리' 롯데백화점 동래점 

INFORMATION

 

•   •   •

 

 

 

 * 매장 내 카페 

 

안에 들어가면 작지만 너낌있는 카페도 있었다 :)

 

출처 : 네이버지도

 

 

 

 

 

 

 

 

 

 * 선물용 

 

 

 

겐츠 베이커리는 선물하기 좋게 포장이 넘 고급지고 예쁘다ㅜ

✅ 각종 기념일,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 추천

 

나도 빵 고르러 왔다가 홀려서 이 선물 매대에서 고름 ㅋㅋㅋㅋ

 

 

 

 

고르다가 가격도 무난하고, 양도 많아 보이는 '써까바' 요걸로 픽!

 

치즈맛, 인절미맛, 갈릭새우맛, 라면맛 4종류가 있다 :)

중복 선택해도 되지만 난 맛볼 겸 골고루 다 담음 ㅋㅋ

 

1개 3,900원 / 4개 세트 14,900원 (포장 포함)

 

 

 

 

 

🥖 후기를 말하자면, 일단 치즈맛만 먹어본 상탠데 겁나 맛있따..ㅋㅋㅋㅋㅋ

 

걍 과자가 과자지 하고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겉보기와 달리 딱딱하지 않고, 걍 스틱 자체도 넘 맛있고 ㅜㅜㅜ

양념 넣어 섞어 먹어도 겁나 맛있다.. (고급지노 몬데 ㅋㅋㅋㅋ)

맛집 인정 👍

 

 

 

 

이외에도 선물하기 좋은게 넘 많아 요리조리 구경

(쿠키, 양갱, 초콜릿 등등)

 

선물할 일 있을 때 요기 다시 와야겠다 🤞

 

반응형

 

 

 

 

 

 

 

 

 * 케익 

 

 

 

✅ 오호~ 국산 우유 100% 생크림 사용한대 :)

 

 

 

 

케익 퀄리티 몬데!

다 옴총 맛있게 생겼노ㅜ 가격은..ㅋㅋ

 

 

 

 

 

 

 

요론 조각케익도 판매하고 있었다 :)

 

 

 

 

 

 

 

 

 

 * 팁 

 

 

 

문닫기 1시간 전쯤부터 2+1 행사를 한다! (저녁 8시에 문닫음)

 

아래 매대에 있는 빵들에서 고르면 됨.

가장 높은 가격 2개만 계산하고, 나머지 하나는 무료로 준다는 사실 :)

마치는 시간에 가서 득템하쟈 ㅋㅋ

 

 

• • • • • • • • •

 

 

 

 

 

 

선물하러 & 딴거 먹으러 또 가야지. 호호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