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기장술집 '일광포차' :: 통돼지김치찌개 맛집!

by 럽큐 2019. 1. 23.
반응형

# 기장술집 '일광포차' :: 통돼지김치찌개 맛집! #















기장 술집 '일광포차'!!!

술집인데 음식이 맛있다는 소문듣고 우린 식사하러 갔징~ㅋㅋㅋ (술고자 우리ㅋㅋ)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장님이 맛있다고 극 추천해주신 통돼지김치찌개로 결정(착한 아해들ㅋㅋ)


그나저나 여기 진짜 싸다ㅜㅜㅜ

맛은 말할 것도 없고, 양도 어마어마한데 9,900원...! 공깃밥 2공기 더 시켜도 11,900원!


아 진심 맛이쏘ㅜ 싸고 맛이쏘오!!!ㅜㅜㅜ 여긴 술집이라기엔 너무나 맛집이야 ㅋㅋ

기장가서 김치찌개 땡기면 술집인듯 맛집인 여기 '일광포차' 추천!








* 기장술집 '일광포차' 정보





   





. 운영 시간 


: 평일 17시 ~ 새벽 2시





전화번호 


: 051-721-1040






지도 


'부산 기장군 일광면 삼성길 9'





















# 기장술집 '일광포차' 메뉴







기장술집 '일광포차' 메뉴는 보다시피 대부분 9,900원!!!


크으~ 싸다아!!!!!




무엇보다 이 가격에 + 맛까지 있다!

(걍 기장맛집이라고 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
















▼ 테이블 위에 일광포차 3대 천왕이 붙어있었엉ㅋㅋㅋ


1. 콩불

2. 알탕

3. 통돼지김치찌개















우린


통돼지김치찌개(9,900) + 공깃밥 2공기(2,000) 주문!























# 기장술집 '일광포차' 먹방







# 통돼지김치찌개 (9,900) + 공깃밥 (1,000)







양이 보이시나유?ㅋㅋㅋㅋ




사진에 공깃밥 크기랑 비교하면 될듯 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마어마한 양이었다..


한 4~5명이서 먹을 양임.

(우린 다 먹었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두툼한 통돼지가 한 3~4덩어리? 드가 있음.


+ 김치도 반 포기? 한 포기?가 다 드가있음 ㅋㅋㅋㅋㅋ













김치 양도, 고기 양도 어마어마해~*




첨엔 밑반찬이 하나도 없길래 힝~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있어도 못먹겠다_ 이것만 먹어도 겁나 배 찢어짐. 흐흐













김치랑 고기랑 가위로 싹둑싹둑_

빨리 먹고싶단 말이야 대충 잘라 ♡













다 잘랐으니 먹방을 시작해!













하아.. 리얼 핵존맛탱..!




나 요즘 김치찌개에 빠져서 여기저기 김치찌개 먹고 댕기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김치찌개 중에 베스트!


다만 멀어서 아숩다ㅜㅜㅜ













양도 많고! 그리 맵지도 않고! (사실 끓일 때 고추 건져 냄ㅋㅋㅋ 매운거 좋아하면 그대로 끓이시기~) 싸고!


무엇보다 육즙 좔좔 쫀득한 고기도, 김치도, 깊은 국물도

하나도 빠짐없이 겁나 맛있음!!!







가성비 갑 김치찌개 맛집을 찾아서 너무 행복해요오!

















# 기장술집 '일광포차' 둘러보기







생각보다 넓었다.


다만 테이블 간 간격이 다소 좁은 편.
















(▲ 요 술 박스는 걍 맘에 들어서 찍음 ㅋㅋㅋ)













.


술집인듯 맛집인 기장술집 '일광포차' 강추해요!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