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옵스' 서면점 :: 빵하면 옵스지 OPS

by 럽큐 2019. 6. 21.
반응형

'옵스' 서면점. 베이커리 카페.

몰랐는데 서면에도 옵스 매장이 있쟈나~?!+_+ㅎ


갠적으로 빵하면 '옵스'가 된게 좀 됐다 ㅋㅋㅋㅋㅋㅋㅋ

한 3년 전?쯤에 해운대 근처에서 교육듣다가 당이 땡겨서 우연히 들른 빵집이 옵스였다.

옵스고 나발이고 뭐가 몬지도 몰랐는데 빵맛보고 기절.. 

그때부터 빵하면 옵스가 됐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쎔 ㅜㅜ 젠장ㅋㅋㅋㅋㅋㅋㅋ)


서면에 옵스 매장을 보자마자 슈크림 사러 들름.













* '옵스 서면점'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9시 - 23시30분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1-818-3773





지도
















# '옵스' 베스트 메뉴







# '옵스' 베스트 메뉴 7







아래에 저 7개가 best 순위인가봉가


대박 사껀. 나 한 개도 안먹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뭔 기준으로 뽑은게지? 이거 사먹으라는 상술 아인가봉가???

그래도 궁금하니까 1위는 담에 함 무봐야겠엉_ㅋㅋㅋ


















# '옵스' 추천 선물세트 5







마찬가지로 선물세트 요것도 안 먹어보고 안 사줘봄 ㅋㅋㅋㅋㅋㅋ












# '옵스' 학원전 





이야- 이것도 안먹어봤어

맛없게 생겼딴말이야 ㅋㅋㅋㅋㅋ

















# '옵스' 메뉴







# 슈크림







내 사랑 슈크림 ㅋㅋㅋ

일단 크기가 커서 맘에 들고 안에 크림이 꽉~ 찼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에 크림은 부드럽고 조금 달다리하당


아참, 부셔먹을때 손 조심 ㅋㅋㅋㅋ 크림이 아주그냥 다 묻음 ♡

(길거리가다가 몬참고 꺼내서 묵었는데 손에 크림이 다 묻어서 손씻으러 근처 오락실 들어갔다는 ㅋㅋㅋㅋㅋㅋ)












# 케이크







스하면 케익을 빼놓을 슈가 없지!!!!!!

솔찌 슈크림보다 케익이 더 맛남ㅋㅋㅋㅋㅋ 선물하기 딱.

다만 가격이 사악함.. 맛은 보장함.




TIP)

케익을 3일 전에 예약 주문하면 10% 할인해준다는 사실!!!















# 조각 케익







가격이 사악한데 맛은 있으니 난 조각 케익으로ㅜㅋㅋㅋ

모냥도 왜이리 이뿌다냐?



















# '옵스' 서면점 둘러보기







빵집이 진짜 크으다 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입이 딱~


옵스가 첨이라는 친규한테 

봤나? 옵스가 이정도다~!" 카니까 이게 니끼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ㅋㅋ)







오른켠엔 테이블, 의자가 있어서 매장에서 앉아 먹을 수 있도록 셋팅돼 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