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사직동 카페 '빌라빌레쿨라' :: 분위기 좋은 카페, 모든 것이 좋았다

by 럽큐 2019. 8. 21.
반응형







사직동 카페 '빌라빌레쿨라' 


애기들 데리고 오기에도 좋은 카페였다.

카페 안 카운터 옆에 작은 키즈존도 있고, 바깥에 요정 집 같은 삼각 판상?도 있고잉!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맛도 좋은데, 가격은 더 좋아 

'빌라빌레쿨라' 모든 것이 좋았다!


아, 저녁7시에 일찍 문닫는다는 점 하나 빼구_♡







* 사직동 카페 '빌라빌레쿨라' 정보







인테리어 오졌다리

이러니 내가 안들리고 베김?










. 운영 시간


: 매일 9시 ~ 19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9397-0100





지도





















# 사직동 카페 '빌라빌레쿨라' 메뉴







통나무? 위에 눕혀 있던 메뉴판! (깔끔 귀욤)


원래 인테리어 오지게 이쁜 곳은 음료들도 다 비싸던데!ㅜ

여긴 예쁜데 가격도 싸!!!

(이미 반했어여ㅋㅋ)














빵 종류는 위 2가지였다.


팬케이크는 이미 다 팔려서ㅜㅜㅜ

퐁당오쇼콜라로 주문_
















# 사직동 카페 '빌라빌레쿨라' 먹방







# 아메리카노+퐁당오쇼콜라 set (6,500) / 자몽 생과일 쥬스 (4,000)







아메리카노+퐁당오쇼콜라 set, 자몽 생과일 쥬스 도착!

(가져다 주신다능_)













아메리카노


요고 요고~ 그리 씁지 않고 진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하니 맛나맛나ㅜ

퐁당오쇼콜라랑 찰떡 궁합!!!








자몽 생과일 쥬스는 완전 건강 식품이었다는_ㅎㅎ

시큼한게 진짜 생과일 100%인 느낌ㅋ


솔직히 내 입엔 너무 셔서 한 입먹고 친구 줌ㅋㅋㅋㅋ

 












넘 맛났던 퐁당오쇼콜라!


촉촉한 쇼콜라 빵 위에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얹혀져 있는데,

나 원래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시져하는데 ㅋㅋㅋㅋ

이거는 내가 싫어하는 그 특유의 약맛?같은 바닐라맛이 아니고 단백한게 넘 맛났다!


거의 5분만에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



















# 사직동 카페 '빌라빌레쿨라' 둘러보기







카운터를 기준으로 오른쪽과 왼쪽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당. 

여기에 바깥 야외 테이블까지해서 3공간으로 나눠 볼 수 있겠다. (+키즈존)




나는 건물을 봤을 때 2층이 있길래 2층도 카페인줄 알았는데 2층은 가정집인듯_

2층도 구경해보고싶다아아아아 ㅋㅋㅋ










# 왼쪽 공간













하악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닙니끄아?!


이 카페에 머물면서 정말 내도록 행복했다.

눈만 돌리면 다 예쁜 곳곳들_

















# 오른쪽 공간







오른쪽 공간엔 화장실, 키즈존, 창가 테이블

그리고 구석에 프라이빗한 테이블 하나가 놓여있당!













▼ 아니 이 센스 대체 뭐예여?


벽에 집 모양으로 투명창을 내놨다

진심 오졌다리














▼ 구석에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쓸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다.

여기 앉을까하다가 바깥을 보고 싶어 패스했지이













창틀도, 조명도 다 예뻐














▼ 심지어 화장실도 예뿨

















# 키즈존







▼ 요긴 카운터 옆에 있는 자그마한 실내 키즈존이라고 한당.

아기자기하니 넘나 귀엽ㅎㅎ













▼ 요긴 바깥에 있는 작은 삼각형 판상>< 졸귀탱


내 몸뚱이가 좀만 작았더라면 앉아보았을 것을 ㅋㅋ

혹여나 부술까봐 나없이 사진만 찍었다.

















# 야외 공간







입구 옆에 야외 테이블도 있었다.

날 선선할 때 밖에서 호로록하기에도 좋아보였다.


(가을엔 야외 테이블에서 놀테야_

라고 생각하다가 아가들한테 양보해야할듯ㅎㅎㅎ)













날이 더워서 늙은이인 우린 안에 있었지만, 역시 팔팔한 아가들은 밖을 뛰놀았다는 ㅋㅋ


그런 쪼꼬미 아가들 구경하면서 호로록

크으 행복해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 덕분에 정말 행복하게 힐링하면서 잘 쉬었다 왔다!

19시 마감이라 평일엔 이용하기 어려울듯 하지만ㅜㅜ 토욜을 즐기겠소



아가들 데리고 오기 좋은 카페로 사직동 '빌라빌레쿨라' 카페 추천요!

그치만 조용한 곳을 원하신다면 패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