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칠레

칠레 아타카마 여행 선물?! :: 슈퍼 과자

by 럽큐 2020. 3. 20.
반응형








칠레 아타카마 여행 선물 고르러 왔어염~ 

선물은 자고로 슈퍼에서 ㅋㅋㅋ


이제 여행 막바지다.

내 남미 여행 포스팅을 보면 아시겠찌만 뒤로 갈수록 돈이 없는 빈털털이가 되가고 있슘 ㅋㅋㅋㅋ


아끼고 아껴서 댕기지만 니들 여행 선물은 사야 되지 않겠..?ㅎㅎ (미안해도 사랑해)

그렇게 겨우 고른 슈퍼마켓 과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칠레 아타카마 '싼' 여행 선물 

Information


•   •   •




으흐흐 진짜 돈이 없어서 고르고 골랐따 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마켓이 역시 싸 ㅋㅋㅋㅋ


파란색 KuKy는 넘 초코초코만 가득한거 같아서 그 옆에 QUAKER 과자로 선택.




너네들 줄거 갯수 맞춰서 사느라고 내껀 사지도 몬했지 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소리냐.. 마자융 저 이 과자 맛을 몰라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UAKER 과자 / 1개 650페소


(사실 나한텐 이것도 비싸....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지막날 밥 먹을 돈도 없어서 결국 요거 하나 까먹었따ㅋㅋ

(밑에 사진에 보이는 건강해보이는 과자 ㅎ)




더럽게 텁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불량식품 느낌이 아니고 건강 간식 느낌이었다는?!

(통밀 귀리 뭐 고딴 느낌)





• • • • • • • • •







돈이 최고다 서럽다

오늘의 남미 일기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