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칠레

칠레 아타카마 맛집 '코치네리아 치우치' (Cocineria Tchiuchi) :: 가성비 치킨구이

by 럽큐 2020. 3. 6.
반응형







칠레 아타카마 맛집 '코치네리아 치우치' (Cocineria Tchiuchi) 치킨구이 


역시 치킨은 어딜가도 진리인가봄.

닭다리 하나가 통으로 나오는데 가격도 싸고, 뭣보다 이거 맛나 ㅜㅜㅜ


나처럼 돈 거덜 난 여행자에게 딱!


• • • • • • • • •









❝ 칠레 아타카마 맛집 '코치네리아 치우치' (Cocineria Tchiuchi) 

Information


•   •   •





○ 주소 : Toconao 424, San Pedro de Atacama, Antofagasta, 칠레

○ 지도






• • • • • • • • •









❝ '코치네리아 치우치' 메뉴 

MENU


•   •   •




* 세트 메뉴 (제일 위에 메뉴)

- 통닭 1조각 + 감자튀김 세트 : 3,200페소



* Pollos 치킨구이

- Entrero (1마리 / 4조각) : 6,000페소 

- Mitad (반마리 / 2조각) : 3,200페소 

- Cuarto (1조각) : 2,000페소 (약 3,500원)



* Papas Fritas 감자튀김

- 옆에 포장박스 크기에 따라 가격 달라짐^^

(포장박스를 아예 가격표에 붙이는 생각은 누가했을꼬~ 굿 아이디어!)








세트 메뉴 먹고싶었는데ㅜ 돈이 없어서ㅋㅋㅋㅋㅋ

걍 통닭 중에 제일 싼 1조각 짜리를 주문햤다. (2,000페소)





• • • • • • • • •









전기구이 통닭 (1조각 2,000페소) 


•   •   •




여기 치킨구이가 그러케 맛있다매??!!! 꺅


내가 내가 여행 막바지에 돈이 없어서ㅜㅜㅜㅋㅋㅋㅋ

배는 고프고ㅜ 물가는 생각보다 비싸고ㅜㅜㅜ

우짜지하다가 여기가 싸고! 맛도 있는 집이라고 해서 오게 됨!♡







통닭에 콜라는 필순데 돈이 없어서 몬시켜써...ㅜㅜㅜ

(여러분~ 콜라 시킬 돈은 냄겨놓으세욥....ㅋㅋㅋㅋㅋㅋ)







꺅꺅 도착!!!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양이 많다 ㅋㅋㅋㅋㅋㅋ 합격!


테이블에 있는 케챱이랑 머스터드 소스 자기 기호에 맞게 뿌려 먹으면 된다.







육즙 넘치는 고기가 아주 부들부들 촉촉한게 넘 맛났어ㅜㅜ

하아.. 밥 땡겨ㅜㅜㅜ


근데 콜라 없이 고기만 먹으려니 뒤엔 넘 느끼-_ㅜㅜㅜㅋㅋㅋㅋ

콜라 돈 챙겨놓으세요ㅋㅋㅋㅋㅋㅋ 콜라 필수!!!


• • • • • • • • •









❝ '코치네리아 치우치' 둘러보기 


•   •   •






• • • • • • • • •






돈이 있든 없든 여기 추천!!!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