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칠레

남미 아타카마 카페 'Salan de Te O2' :: 오믈렛 존맛탱

by 럽큐 2020. 3. 14.
반응형







남미 아타카마 카페 'Salan de Te O2' 오믈렛


싸게 배채울 수 있는걸로 뒤지다가ㅋㅋㅋ 카페 브런치가 싸길래 들림

내 예산에 딱 맞는 메뉴로 골랐는데.. 팁이 있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정. 여기 존맛탱.


• • • • • • • • •









남미 아타카마 카페 'Salan de Te O2' 

Information


•   •   •




요로케 생기따

아타카마는 워낙 작은 동네라 걍 걷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음ㅎㅎ








• • • • • • • • •









❝ 남미 아타카마 카페 'Salan de Te O2' 메뉴 

MENU


•   •   •




가게 바깥에 붙어있던 메뉴판에 오믈렛이 땡기기도 했고, 솔찌 가격보고 들어갔당 ㅋㅋ










들어가니 눈에 띄던 파이들 ㅜㅜㅜ 맛나겠다 쩝..ㅋㅋㅋㅋ










정신차리고 자리에 앉아서 매의 눈으로 싼 메뉴 찾기 ㅋㅋㅋㅋㅋㅋ










오믈렛 네츄럴 (2,200페소)

솔찌 이거 말고 딴게 땡겼는데 이 메뉴가 젤 싸길래 선택해따ㅋㅋㅋㅋㅋ


요것만 선택할랫눈데 직원이 뭐라뭐라한다. 음료도 시켜야했나보다 ㅋㅋㅋㅋ

그래서 또 싼 '에스프레소 (1,000페소)' 주문.







근데! 팁이 10% 붙네???ㅜㅜㅜ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없는 예산에서 더 쪼인다 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오믈렛 내츄럴 (2,200페소) / 에스프레소 (1,000페소) 


•   •   •




에스프레소랑 오믈렛 도착!










근데 내가 생각한 오믈렛은 이기 아닌데ㅜㅜㅜ

빵 말고 밥을 달라!!!ㅋㅋㅋㅋ










근데 먹으니까 또 겁나 맛나네?ㅋㅋㅋㅋ

바삭하고 뜨끈한 빵이랑 계란후라이! 별거 없는데 존맛.






• • • • • • • • •







❝ 'Salan de Te O2' 카페 둘러보기 


•   •   •




가게 내부는 요로케 노란색으로 칠해져있었는데 요게 또 은근 조아썽 ㅋㅋㅋㅋ

맨날 길거리 간식들로 배채우다가 번듯한 가게 와서 먹으니까ㅋㅋ 괜히 조음ㅋㅋㅋㅋㅋㅋ








• • • • • • • • •





아 돈다발 들고 다시 가고싶다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