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선비꼬마김밥' 명장역점 :: 꼬마김밥 포장

by 럽큐 2021. 6. 17.
반응형

 

 

 

'선비꼬마김밥' 명장역점

 

간식으로 설빙에서 팥빙수 포장했는데, 이것만으론 좀 아숩자나? (아숩다 아수워)

(☞ '설빙' 부산명장점 :: 인절미빙수 (feat.포장))

 

그렇게 두리번대다가 그 근처 김밥집이 보이길래 호로록 들름 ㅋㅋㅋㅋ

(물론 김밥도 간식임미다^^^^)

 

 

 

 

 

 

 

 

 

 


 

* '선비꼬마김밥' 명장역점

 

- 운영시간 : 매일 07시 - 20시

- 전화번호 : 051.523.1209

- 주차장 : 없음

 

 

 

 

 

 

 

 

 

 

 

 

 


 

* '선비꼬마김밥' 메뉴

 

 

 

메뉴는 단촐하게

 

꼬마김밥 6줄 (3,000) / 꼬마김밥 10줄 (5,000)

라면 (3,500) / 어묵탕 (4,000) / 매운쫄면(5,000)

 

요로케가 다였다.

 

 

 

 

 

 

 

나는 제일 기본 메뉴인 '꼬마김밥 6줄' 포장해옴 :)

(테이블 수가 작았지만 매장에서도 먹을 순 있었다)

 

 

 

 

 

 

 

 

 

 


 

* '꼬마김밥 6줄' 포장 (3,000)

 

 

 

 

 

포장 주문하면 요로케 담아주신다.

 

 

 

 

 

 

 

꼬마김밥이지만 양은 꽤 푸짐.

일반 김밥으로 1줄 반 정도는 되는 듯했다.

싸게, 많이 먹고싶을 때 괜춘한듯 :)

 

 

 

 

 

 

 

속재료로 계란, 당근, 단무지 요로케 있었다.

속재료가 많진 않았지만 김밥에서 꼭 있어야할 메인 재료들은 거의 들어가 있었서 ㅋㅋ

간도 딱 적당해서 맛있었다능!

 

 

 

 

 

 

 

 

 

 

 

집에 포장해와서 라면도 끓이고 김밥이랑 같이 냠냠쩝쩝 ><

(김밥엔 라면이 진리)

 

 

 

김밥 & 라면 & 설빙 팥빙수

간식으로 조진 날이었습니다 ^^^^ (행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