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BBQ' 치킨 :: 황금올리브 속안심 (feat.쿠팡이츠 할인)

by 럽큐 2021. 5. 28.
반응형

 

 

 

월급날은 배달음식이지 ㅋㅋㅋㅋㅋ

뭐 먹지 하다가 치킨이 땡겨서 주문!

특히 '쿠팡이츠'에서 요새 할인을 많이 해주네?! 바로 가입 ㅋㅋㅋ (쿠팡이츠 사랑해효)

여러분들~ 걍 시키기 전에 쿠팡이츠처럼 이벤트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싸게 드세효~!

 

 

 

 

 

 

 

 


 

* 쿠팡이츠 할인

 

- 쿠팡이츠 첫 주문 '부산 지역 프로모션'으로 치킨을 10,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 중이었다! → 해당돼서 바로 주문 ㅋㅋ

- 이런 프로모션 이벤트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막 그냥 할인해주는 등 혜택이 조오타~!

- 배달 주문 시키기 전에 혹시나 할인 적용 되는거 있나 확인해보시기!

 

 

 

 

 

 

 

 

 

 

 


 

*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꺄악~ 30분만에 도착!

현관 입구부터 풍겨오는 닭내에 설레벌레ㅜㅜㅜ

닭 냄새가 너무 좋아서 남편이랑 나랑 30초를 현관에 서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는 기본 콜라 작은 사이즈가 오는거 모르고 큰거도 주문했다능ㅜ)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은 지방이 거의없는 살코기 '속안심' 부위로만 이루어진 닭이다 ㅋㅋㅋ

웰빙 부위라고도 불리는 속안심, 맛도 좋고 건강으로도 딱임.

닭다리와는 또다른 매력, 쫄깃쫄깃 담백해 :)

계속 먹다보면 살짝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또 그게 묘미지 ㅋㅋㅋㅋ

속안심이랑 치킨무랑 찰떡!

 

 

 

 

 

 

 

 

 


 

* 쿠팡이츠 메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