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리얼리뷰

'삼립 크림대빵' 후기 :: 추억의 정통크림빵, 활용 꿀팁

by 럽큐 2024. 4. 24.
반응형

삼립 크림대빵

 

 

 

 

 

 

'삼립 크림대빵' 후기 :: 추억의 정통크림빵, 활용 꿀팁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른분들 강추 ㅋㅋㅋㅋ

 

편의점에서 이거 품절 빨리 되는 거라며 부추겨서 결국 사먹었다 ㅋㅋㅋㅋ

궁금해서 사먹어 봤는데 나는 한번으로 족함.

근데 같이 먹은 울 엄마아빠는 맛있다며 흡입!😋😋

오 그렇다면?

 

• • • • • • • • •

 

 

 

 

 

 

 

 

 

❝ 삼립 크림대빵 

INFORMATION

 

•   •   •

 

 

 

○ 가격 : 8,800원

○ 구매처 : 편의점 (GS25, 씨유, 이마트, 세븐일레븐 등)

 

 

 

 

 

 

✔️ 맛평부터 하자면

 

갠적으로 나는 너무 달았..ㅜ

걍 설탕을 덩어리째 씹는 너낌

(초콜릿은 좋아하지만 설탕은 너무 달아 싫어하는 사람ㅋㅋㅋ)

 

단 간식을 좋아하는 사람은 호일듯.

 

근데 단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울 엄빠는 싫어할 줄 알았는데

한 입 드시더니 맛있다며!?

진짜 추억의 삼립 크림빵인가봉가ㅋㅋㅋ

 

 

 

 

 

 

✔️ 그래도 맘에 든건

케익 정도의 큰 크기라는 거였다!

 

요새 케끼가 최소 3만원 정도 하는데

요건 1/3도 안되는 가격으로

사이쥬나 디쟈인이나

케끼 대용으로 쓰기 딱 좋을 것 같다!!!

(케익칼도 들어가 있음)

 

 

 

이 삼립 크림대빵이 쭉- 나온다면

울 엄빠 생신 케끼로 쓸 예정ㅋㅋㅋ

 

어른 생신 케끼로 강추합니다👍👍

 

• • • • • • • • •

 

 

 

 

 

 

삼립님, 울 엄빠 생신 때 사드리게 쭉 팔아쥬세욤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