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대 '도야지면옥' :: 돼지국밥, 얼큰국밥, 돔베순대

by 럽큐 2021. 8. 20.
반응형

 

 

 

 

 

 

부산대 '도야지면옥' 돼지국밥, 얼큰국밥, 돔베순대

 

지인 추천에 일부러 들렀다 ㅋㅋㅋ

돼지국밥 좋아하는 우리에게 여기 한번 가보라며 맛나다며 :)

그래서 가봄니드아 +_+

 

 

 

 

 

 

 

 

 

 


 

* '도야지면옥'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1시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714.6242

- 주차장 : 없음

 

 

 

 

 

 

 

 

 

 

 

 

 


 

* '도야지면옥' 메뉴

 

 

 

 

도야지국밥, 얼큰국밥, 돔베순대(소) 주문 완료

 

 

 

 

 

 

 

 

 

 


 

* 도야지국밥 (7,500) / 얼큰국밥 (7,500) / 돔베순대 (소 5,000)

 

 

 

- 도야지국밥, 얼큰국밥

 

 

도야지국밥.

돼지국밥은 다른 집에 비해 맛이 진하다해야하나

처음 한 입 떠먹을 때 진~하고 고소한 느낌. 맛있다

근데 뒤로 갈수록 좀 느끼하게 느껴진다ㅜ 살짝 기름짐ㅜㅜ

담백한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분에겐 아쉬울 수도 있겠다 싶었당

(나는 돼지국밥이면 다 좋으니 맛있게 먹음 ㅋㅋㅋ)

 

 

 

 

얼큰국밥.

내 짝지가 시킨 국밥. 이름 그대로 얼~큰하니 해장하는 느낌.

남편이 넘나 맛있다며 :)

그러나 나는 갠적으로 돼지국밥 본래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아 아쉬웠다

 

 

 

 

 

 

 

 

 

 

- 돔베순대 (소)

 

 

 

소짜는 순대 6조각이 나온다.

 

나는 순대가 맛있었다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따뜻할 때 마늘 양념에 찍어서 한입 베어 먹으면 넘나 마싯 ㅜㅜ

 

 

 

 

 

 

 

 

 

 

 

스스로 뿌듯한 완뽕 ;) ㅋㅋㅋㅋ

 

 

 

 

 

 

 

 

 

 


 

* '도야지면옥' 둘러보기

 

 

 

- 테이블

 

 

주방 앞 1자 테이블에 의자 2개

2인 테이블 3개, 4인 테이블 3개가 있었다.

(4인 테이블엔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사진 패스)

 

 

 

 

 

 

 

 

 

 

- 화장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