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덕천 '미쓰족발' :: 국내산 족발 (보쌈보다 족발)

by 럽큐 2017. 1. 18.
반응형


# 덕천 '미쓰족발' :: 국내산 족발 (보쌈보다 족발) #













어디갈까 저기갈까하다가

'미쓰족발 갔다와봤는데 맛있었다'는 한 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급 감ㅋㅋㅋ




왜 긍정적인 평을 받았는지 알게쑴-

일단 고기가 깔끔하고 부들부들함♥





국내산 족발을 매일매일 삶는다고!




맛있었다는 오리지널 족발에 + 보쌈도 먹어보자하여 '족보' 시킴.

결론부터 말하면, 이 집은 보쌈보다 족발에 한 표-




근데 계속 먹으니 솔찌 질렸....ㅋㅋ









* '미쓰족발' 정보






. 운영 시간 


: 16시30분 ~ 새벽2시






전화번호 


: 051-343-5855






지도 





















# '미쓰족발' 메뉴판







저희는 족보(오리지널 족발+보쌈), 주먹밥, 맥주 시켰어요!










# 메인메뉴

























# 서브메뉴


























# 주류 & 음료



























# 음식







족보 : \ 33,000


주먹밥 : \ 3,000


맥주 : \ 4,000









# 기본반찬






기본찬이 좀 부실했어여 (걍 만고 내 기준ㅋㅋ)


근데 부실하다 부실하다 느끼고있었는데 얼큰 칼국수가 넘 맛남ㅋㅋㅋㅋㅋㅋ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인지 맛나서 계속 홀짝홀짝-











얼큰 칼국수가 괜찮아서 풀리려고 했눈데 그래도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


알고보니 샐러드가 안나왔어요ㅜㅜ


알바생아 너가 먹었니?

그래 넌 힘드니 바줌ㅜㅋㅋㅋㅋ


다음엔 좀 챙겨주련?






















# 주먹밥, 카스






족발하면 주먹밥이져! 둘의 케미가 촥촥!











주먹밥 담겨오는 통이 넘 귀여웠어여 ㅋㅋㅋ


주먹밥은 셀프로다가 동글 동글 만드셔야 합니다요!


















# 메인메뉴






기본찬 먹다보니 메인메뉴! 족발과 보쌈이 나왔어요!!!


사람이 많다보니 기본찬 나온 후로도 한 15분 이상은 기다린듯


그래도 기다린만큼 더 맛났네여 ㅋㅋ











고기가 야들야들 부들부들 쫄깃쫄깃~~~


부드럽게 넘나 맛있었어요. 첫 젓가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찌 계속 먹다보니 기름때매 질렸어요ㅜ 좋게 말하면 양이 많다?!ㅋㅋㅋ









 




그리고 앵간하면 이집에선 족발 종류 시킵시다!ㅋㅋ


솔찌 보쌈은 걍 부들부들한 식감 말고는 걍 니맛내맛 잘모르게씀-














# '미쓰족발' 총평






 : ★


보쌈 비추. 족발 종류로 추천.

양 너무 많이 시키면 질림.

기본찬으로 나오는 얼큰 칼국수 맛있었음ㅋㅋ





 


3~4명이서 먹기에 딱이었음.





가격 


적당하다고 생각듬.





분위기 : ★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



'괜히 보쌈 머 이런거 시키지말고 족발 시켜라' 로 미쓰족발 후기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