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명랑 핫도그' :: 가성비 갑, 주전부리

by 럽큐 2017. 1. 24.
반응형

# 서면 '명랑 핫도그' :: 가성비 갑, 주전부리 #















지나치기만 했어요

저 핫도그 안 좋아하거든여-


'핫도그 거 기름지고 밀가루만 많고 햄은 눈꼽만치 들어간기 뭐가 맛있어'

라는 사람이었숨.





데 명랑 핫도그 먹고 내 틀을 벗어난 기분ㅋㅋㅋ


처음으로 핫도그가 맛있는 주전부리구나 하고 느꼈음돠! 





명랑 핫도그, 길거리 가성비 갑 주전부리!!!


찐한 치즈에, 싼 가격에, 질리지 않는 맛임+_+









* '명랑 핫도그' 정보








▲ 부산 서면NC점 (전포카페거리 근처)








서면 지점 안내




① 서면점


11시 ~ 23시 30분 / 010-8325-3146







② 서면 NC점


11시 ~ 24시 / 010-9491-1392







③ 서면롯데점


12시 ~ 22시 / 051-816-5660




















# 메뉴







총 6가지 메뉴가 있어요!


오리지날 명랑 핫도그는 1천원, 나머지는 모두 1,500원입니다><




맛있는데 싸기까지ㅜㅜㅜ










# 메뉴













명랑 핫도그

(쫄깃한 맛이 살아있는 오리지날 쌀 핫도그) : ₩1,000


체다치즈 핫도그

(담백한 체다슬라이스가 들어있는 쌀 핫도그 : 1,500


먹물치즈 핫도그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고 오징어 먹물로 반죽한 쌀 핫도그) : 1,500


모짜렐라 in 핫도그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쌀 핫도그 : 1,500


통 가래떡 핫도그

(국내산 쌀떡이 들어있는 쫄깃한 쌀 핫도그) : 1,500


+ 명랑 점보 핫도그1,500













# 소스 뿌리기






꺅-

명물 핫도그의 좋은 점!


취향껏 맘껏 소스 골라서 양껏 뿌려먹으면 됨ㅋㅋㅋㅋ











▲ 위에서 보시다시피 소스 맛있게 뿌리는 법이 안내되어 있어요!


저는 NO.3

케찹 + 체다치즈소스 뿌려먹음요><




꾸울맛!ㅜㅜㅜ













# 먹물 치즈 핫도그







저는 '먹물 치즈 핫도그' 샀어용!

걍 메뉴판에서 가운데 있는 메뉴로 고름ㅋㅋㅋ


왜냐 먹어보고 맛있으면 여기꺼 어차피 다~ 먹어볼테니깐+_+












알바님이 '설탕 뿌릴까 말까' 물어보세요~


취향에 따라 주문하세용^^












빵 겉은 바삭 안은 부들~ 쭉 늘어나는 치즈는 말할 것도 없고

소세지는 퍼지지 않고 탱글 탱글 뽀드득거림 ㅜ




하악.. 안 먹어본 사람은 모름.


여기 단골될듯-











근데 한 입을 너무 크게 베어 먹음ㅋㅋㅋㅋㅋ


치즈가 다 내 입으로오~♡




원래 핫도그 위는 치즈가 한가득~

그 밑에 탱글탱글한 소시지가 들어있었어용!















# '명랑 핫도그' 총평




 : ★


별 5개! 햄 탱글탱글! 치즈 쭈우우욱~ 따끈하니 넘나 맛있음 ㅜ 안질림!!!





 


크기가 크진 않지만 밀가루만 한가득인 것보다 훨~ 나음!!!





가격 


싸다 싸~

이 맛에 이 가격! 충분히 납득함요.





분위기 : ★


서면 NC점, 걍 붕어빵 파는 매대처럼 작아서 너무 복잡함. 











.




핫도그 먹고 맛있다는 느낌 처음 받은 곳, 명랑 핫도그!


기분좋게 추천합네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