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덕천 '버거 401' :: 실패 후기 & 팁

by 럽큐 2017. 1. 21.
반응형

# 덕천 '버거 401' :: 실패 후기 & 팁 #














사람 많다는거 알고 갔는데, 몬 기다리겠음요-




'책이나 읽지 뭐' 했는데 가계 밖 계단에서 기다려야한대요. 


점심도 소식햇는데!!! (안 먹진 않음ㅋㅋㅋㅋㅋ) 한 시간 이상 기다리래요.




그래여 저 실패했어여








* '덕천 버거 401'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분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342-7037






지도 


: 덕천역 2번 출구.

덕천 다이소 옆.



















# 입구







꺅- 버거 먹으러 간다아!!!


부푼 위장을 안고

건물 오른쪽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아 요 입구에서 시간 봤는데




3시 47분!


4시 조금 덜 되서 들어갔네여!!!












# 대기 인원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그대도 들어오죠

그대 또 들어오죠


나도 들어왔습니다-




사람 겁내 많음













Tip.



가자마자 걍 바로 줄 서시면 안됩니다-

저도 가자마자 번호표 없이 줄 섰다가 나중에 알고 번호 받음요ㅜㅋㅋㅋㅋㅋ



내 남바 20번!



하아.. 번호 하나 밀렸어.... 내가 원래 19번이었어야 했어....






그러니 가자마자 직원 분께 번호표 먼저 받으세요~!


번호표는 걍 포스트잇에 번호 적어서 줌요

















# 실패 후기







근데 저 결국 포기했어요.



왜냐








# ① 계단에서 기다려야 함.






 책 읽으면서 기다리려고 했는데 계단에서 기다려야 한대요.


가게 안이 좁아서ㅜ




진짜 계단에서 기다리자니 춥고 서러워서 패스

한 시간 동안 딴데 가있자니 이미 카페 들렸다 왔고 딴데 또 가자니 귀찮아서 패스







Tip.



계속 기다리려고 맘 잡으신 분들은


여기 '버거 401'에 아예 먼저 오셔서 번호표 받으시고,

카페나 다른데 놀러갔다 나중에 시간맞춰 다시 오시길 추천드려요.











# ② 기다리는 시간 최소 1시간 이상 걸림.











번호표 20번 주면서 한 시간 기다려야 한대요.

한시간은 무슨ㅜ




제가 조사했쥬 ㅋㅋㅋ


제 앞에 줄 서 계신 분한테 물어봤는데 번호가 9번이래요.

기다린지 거의 한 시간 됐데요- 아직 주문도 몬하심.




그리고 테이블에 번호표 3번 놓고 기다리는 사람이 아직도 버거 못 받고 기다리고 있었음요.


잉?




고로 최소 1시간이지, 2시간은 잡아야 했음니다.










# ③ 알바님들.






알바님 디게 친절하셨어요-

이렇게 바쁘고, 많은 사람들한테 치이는데도 친절친절하셨음.


근데..




이게 문제야!!!

사람이 너무 착해-_-ㅎㅎㅎ




우리에게만 친절해쥬시고☞☜ 사장님한테는 그러지 마여-_ㅜㅜㅜ


'존경하는 사장님아 사람 더럽게 많다! 더러운 꼴 보기 싫으면 더 뽑아도!'

라고 당당히 외쳐줘요ㅋㅋ




일손은 부족하고

맘은 바쁘고

손은 허덕이고




기다리는 사람은 많은데 버거 만드는 시간은 더디고 길다 보니

계속 기다리기 힘들었네요ㅜ





그래서 결국 포기하고 나왔어요.


좀 덜 핫해졌을 때ㅋㅋ 다시 오거나, 아니면 아예 평일날, 문 열 때 딱 맞차서 와보러구요!ㅋㅋ

그땐 그나마 사람 적겠쥬?ㅜ













# 버거 401 내부







포기하고 나오기 전에 가게 내부나 둘러보고 왔슘.

너를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니깐.


곧 또 올게










# 메뉴판











제일 싼 버거 6,800원 + 버거 콤보 (포테이토 & 사이다콜라) 3,000원


= 1인 최소 9,800원 예상










# 인테리어






가계 공간 작음!!


창문 쪽 긴 테이블 하나 + 그 외 테이블 4개 정도?




그래서 예의상 빨리 먹고 나가야함.








(사람 많아서 테이블 사진은 몬찍어써여)










# 화장실






한 명 들어가면 끗-

변소 앞에서 기다렸다간 문한테 뽀뽀당함.


급하신 분 딴데가서 보고 와요ㅎ

















.




흐흐 그래서 걍 번호표 들고 집 갑니다^^^^







다음엔 꼭 성공하리라-


Bye bye my berger See you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