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덕천 카페 '올원' :: 다락방 카페, 취향저격

by 럽큐 2017. 1. 23.
반응형

# 덕천 카페 '올원' :: 다락방 카페, 취향저격 #















저 요즘 덕천 카페 포스팅 중이예요!ㅎㅎ


☞ 덕천 카페 '소소한' :: 아기자기한, 맛있는 카페

☞ 덕천 카페 '이해욱의 커피 가게' :: 아늑한, 편안한







그리고 덕천 카페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요 '올원' 카페져!!!+_+


다락방, 조명, 분위기, 인테리어 소품

하나 하나가 사람 설레이게 하는 취향저격 카페였네요!




결론,

썸남 썸녀 데리고 여기 와요. 끗! 홍야홍야~










* '올원 카페' 정보












. 운영 시간 


: 12시 ~ 22시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338-9901






지도 


국민건강보험공단 바로 앞























# 메뉴










# 메뉴판






▼ 요 아래 메뉴는 테이크 아웃 가격표예요!

아래 가격에서 +1,000원 하시면 된답니당^^*



















# 사이드 메뉴






그날 그날 메뉴가 조금씩 바뀌나봐요-

이날은 딸기 보틀 케이크가 사이드 메뉴로 나왔네여!!


꺄 넘나 귀여움 ㅜㅜ




















# 음료







그린티 푸라푸치노 ₩ 4,500

바닐라 라떼 ₩ 4,000


요로케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신답니다~!











# 음료






저희는 2층 다락방에 자리가 비어있길래 바로 get함요!!!


다락방 넘나 느낌있었다는 ㅜㅜㅜ

1층도 예뻤지만 다락방이 더 뭔가 낭만적이얌ㅋㅋㅋ











쟁반도 넘나 제 스타일!ㅜㅜ

저도 이거 살래여~!!!!!













그린티 프라푸치노!




솔직히 좀 싱거웠셔요!

진한 맛은 아니지만 데코가 넘나 예뻐서 괜춘함!ㅋㅋ♡




음료까지 진했으면 기절했을듯- 살려쥬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 1층







혼자 보기 아까움!!!


저랑 카페 둘러볼까여?!+_+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이예요!


보시다시피 공간이 작져? 그래서 항상 만석이라는..!

그러니 어여 어여 자리 get get!!!




1층부터 둘러보아용 ♪











# 1층 입구 자리






카페 입구 쪽에 밖을 보면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2군데 있어요!







         












# 1층 안쪽






안쪽 테이블이 2군데 있는데요,


▼ 두 테이블 사이에

다락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귀여운 인테리어로, 두 테이블을 갈라놨어용ㅎㅎ











센스 넘치는 소품들, 취향저격 여심저격ㅜㅜ


1층 테이블에 있던 소품들이예용!













하악... 막 찍어도 예쁨!ㅜㅜ


















# 다락







대망의 다락이네요!!



















# 다락방






꺄-

옆 테이블 분들 나갔길래 이 틈을 놓치지 않고 찰칵-


3분 뒤에 또 새로운 손님들 들어옴ㅋ













여기서 인생샷 남깁니다요!













이런 분위기에서 뭔들 안되것소?!


썸남 썸녀 다 데리고 여기와요! 꼭 와요















# '올원 카페' 총평





 : ★


그린티 프라푸치노 살짝 싱거워서 아쉬웠음.

다음엔 딴것도 도저언~!





 


적당함.





가격 


왜케 싸~?!

가격대 대개 다 4, 5천원대임!!!





분위기 : ★


곳곳에 있는 취향저격, 감각적인 소품, 인테리어에 뿅뿅 반함요!!!



















.






여기 또 올거예요!


조명도, 인테리어도 넘나 예쁜 이곳.

특히 다락방 자리 강추!



뭔가 둘만 있는 듯한 느낌에 설레이는 곳이었네요.

카페 분위기, 예쁜 인테리어가 사람 홀림.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