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범어사 카페 '더팜' :: 분위기만으로도 힐링

by 럽큐 2017. 2. 23.
반응형

# 범어사 카페 '더팜' :: 분위기만으로도 힐링 #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간 사람은 없다는 '더 팜' 카페ㅋㅋ

나도 나도 또 갈테야 !!! ><


전 이번이 첨인데요- 언냐가 여기 분위기 넘 좋아서 자주 온다고 강추강추해서 저도 이번에 같이 왔어요! 다만 위치가 애매해서ㅜㅜ 차 없으신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다는ㅜ 단점 요거 하나 빼고 끝.



조명, 소품, 인테리어, 창 밖 풍경, 요 하나하나가 어우러져 나오는 분위기가..크~! 더팜 카풰- 솔직 후기 시작해보아용









* '더팜'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2시





전화번호 


: 051-518-3355






지도 


















# 메뉴






입구에 들어오시면 주문하는 곳이 바로 보이는데요!

여기 '더팜'에선 자리를 먼저 잡은 후, 주문하셔야 해요~!



선 자리, 후 주문!!!









# 메뉴판

















# 브레드




















# 먹방






고르곤졸라 브레드, 녹차 식빵

카페라떼 hot, 카페라떼 ice, 녹차라떼 hot


3명이서 요래 시켰어용-














진동벨이 울려서 뛰어감ㅋㅋㅋ 꺄 설레어요!




   





여기서 녹차식빵이 유명하다카네여? 한 개 남았길래 바로 겟겟-

담백한 녹차랑 달달한 팥이랑 조화 꿀-


고르곤졸라 브레드 시키면 꿀도 같이 주는데 진짜 꾸르맛!








   




제가 주문한 따뜻한 녹차라떼,

진~하고 고소하니 짱- 맛있었오요!














# 인테리어






꺅-

'더팜'하면 인테리어가 빠질 수 없져!!!!



쇼핑몰 하는 사람들도 여기서 찍더라능ㅋㅋㅋ









# 1층






   







낮이랑 밤이랑 분위기가 또 달라요!!!

근데 둘 다 예쁨ㅜㅋㅋㅋ


낮이밤이!!!






   







분위기만으로 사람 힐링시킴.








여기 너무 예뻐서 자꾸만 찍게 되네요ㅜㅜㅜ











# 2층







   







날이 어두워지고 손님 없는 틈을 타서 찰칵 찰칵-











# 갤러리






카페 입구에서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오고,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갤러리가 나와용


(여기서도 음료 마실 수 있다네요~! 담엔 여기서 먹어보고픔!!!)




   





   

















# 야외






   




하악- 봄되면 너무 이쁠것 같아요ㅜㅜㅜ









사진 못 살렸는데ㅋㅋ 야외도 넘나 분위기 있고 예뻤어용!!ㅜ

테이블마다 파라솔도 쳐준다고 함 ㅜㅜㅜ




   


   














# 그 외







# 물






물은 2층 올라가는 길에 있어용!















# 화장실






화장실마저 느낌있숴-





   











# 커피 보관소



















# '더팜' 총평




 : ★


예쁜데 맛도 있네?!+_+




 


양 많음!




가격 


이런 분위기! 맛!에 이 정도 가격!! good~*




분위기 : ★


별 열개 주고픔ㅋㅋㅋ 백점 만점에 백점!!!!







분위기가 사람을 만든다고ㅋㅋㅋ

자신있게 강추하는 카페, 더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