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덕천 카페 '소소한' :: 아기자기한, 맛있는 카페

by 럽큐 2017. 1. 19.
반응형


덕천 카페 '소소한' :: 아기자기한, 맛있는 카페 #














이전 덕천 '미쓰족발'에 이어서 오늘은 덕천 카페를 포스팅하려해요.


☞ 덕천 '미쓰족발' :: 국내산 족발 (보쌈보다 족발)






제가 다녀온 카페 '소소한'은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니 귀여웠던 카페였어요!


전 이런 아기자기한 카페를 보면 왤케 기분이 좋져? 행복해융ㅋㅋㅋ




공간이 협소하긴 하지만,

아기자기하고 싼 가격에 음료도 맛있어서 추천합네다!!!











* '카페 소소한' 정보











. 운영 시간 


: 12시 ~ 23시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1-331-6554

010-5546-6554






지도 






















# 메뉴








# 추천 메뉴






카페 소소한은 특이하게 입구 앞에 ▼ 요로케 추천 메뉴가 붙어있더라구요!


요런거 또 놓치지 않져 +_+ㅋㅋ




그래서 저는 요거트 스무디시킴!

















# 메뉴판
























# 음료







주문한 음료 도착했어융! *^^*


음료 주문하시면 싸장님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세요-






▼ 음료 내려놔주시기 전에 컵받침 주시는데 넘나 취향저격!><ㅋㅋ


아 요런 작은 아이템 설렘ㅋㅋ 귀여워요!

















# 음료






'카페 소소한' 여기 음료 맛있었어요!!!















. 요거트 스무디! (₩4,500)


그 중에서도 요거트 스무디가 제일 맛났음!





이게 스무딘지 얼음에 요거트 탄건지 싶은 곳도 있잖아여?

여긴 진함요!!! 수제 요거트 느낌남.


살짝 시큼하면서 달달~♡ 









한라봉꿀차 (₩3,500)


따뜻하고 달달하니 피로 풀리는 기분. 행보캄. 꿀맛이 강함.










아메리카노 (₩3,500)


이거 드신 분, "이 집 고소하니 괜춘타~!"고 함.









. 카페 스노우탑 (₩6,500)


요거 시키신 분, 자꾸 맛있다 캄. 근데 걍 내 입엔 술맛 남.ㅋㅋㅋ
















# 테이블







'카페 소소한'은 공간이 협소한 편이예요-*


앉을 자리가 총 6군데 정도 있어요










# 테이블







▼ 입구 쪽 긴 테이블 1개










▼ 커플 강추, 쇼파 테이블 1개 (제일 안쪽 구석에 있음!)










▼ 여러명이서 앉을 수 있는 탁자 테이블 3군데
















# 카페 인테리어 구경



















# 화장실




















# '소소한 카페' 총평






 : ★


음료 맛 괜춘함! 요거트 스무디 추처언.




 


양 많은 편!




가격 


대부분 3, 4천원대! 대박 쌈.



분위기 : ★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예쁨.















.




다음엔 애인님이랑 저기 저 쇼파 테이블에서 죽치고 싶네여♡ㅋㅋ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져있는 카페에

싼 가격, 맛있는 음료까지!


덕천카페 추천드려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