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수원 인계동 맛집 '어구미' :: 밥도둑 생선구이

by 럽큐 2017. 2. 17.
반응형

# 수원 인계동 맛집 '어구미' :: 밥도둑 생선구이 #

















▼서궈기 먹었으니 이번엔 생선구이로ㅎㅎ






한식으로 따신 밥 먹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TV에서 백종원 아재가 생선구이를 겁나 맛나게 드시고 계시더군요. 그 리얼한 모습에 홀려서 저희 둘 다 고민없이 생선구이 전문점으로 ㅋㅋㅋ



저희가 찾은 요 '어구미'에선 천일염으로 염지해서 숙성시킨 생선을 쓴대요. 


뭐 그렇다치고- 여기가 맘에 든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았다는 점! 게다가 맛도 있었음. 그리고 생선을 나무 그릴? 위에 올려서 주는데 요게 또 이뻐서 ㅋㅋㅋㅋㅋ 여자 마음이 다 글쵸 뭐 ㅋㅋㅋ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ㅎㅎ


'어구미' 솔직 후기 시작해보아용-










* '어구미'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1시 30분





전화번호 


: 031-238-8535 (어구미 본점)






지도 


















# 메뉴판






메뉴판 먼저 보실께여~*








▲ 저흰 제일 첫페이지에 있는 2인 기준 '모듬구이' 주문했어용!!!


(모듬구이 2인분을 주문할까 3인분을 주문할까 하다가

2명이서 생선 5마리는 초콤 무린것같아 2인분으로 주문했네여)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해요-












▼ 음식 기다리는 동안 간장이랑 와사비랑 미리 셋팅하긔ㅋㅋㅋ















# 모듬생선구이






'2인 기준 모듬구이'는 고등어, 삼치, 꽁치가 나와욥!

2만원!


'3~4인 기준 모듬구이'는 고등어, 삼치, 임연수, 갈치, 조기가 나옴요.

요건 3만2천원.











# 2인 기준 모듬구이 (\20,000)






생선구이 도착햇쩌여><






▼ 그나저나 사진 찍기 전 가지런한 내님 손 ㅋㅋㅋㅋ 사랑스럽네♡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다 맛났어요!

특히 멸치볶음 굿ㅋㅋㅋ







▼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 생선구이!!!+_+



위에서 부터 고등어, 삼치, 꽁치






아 보기만 해도 갠히 뿌듯해지는 비쥬얼ㅋㅋㅋㅋ








노릇노릇하니 이뻐서 사진 계속 찍게 되네요 ㅋㅋㅋ







맛은 꽁치 > 고등어 > 삼치 순으로 맛이 강했어요.




삼치 먹다가 심심하다 싶으면 고등어, 꽁치 먹고~ 꽁치 먹다가 좀 짜다 싶으면 삼치 먹고~


골라 먹는 매력이 뿜뿜-









생선구이 요놈, 밥도둑이네요


생선도 많고 맛있거~ 기본찬도 맛있어서

결국 밥 한 공기 더 시켰어여~!






상쾌하게 클리어 ♡





생선구이가 땡기신다면

수원 인계동 맛집, '어구미' 괜춘함.














# 식당 둘러보기









# 생선의 효능







▲ 벽에 붙어있길래 찍어봄 ㅋㅋ











# 테이블





















# '어구미' 총평





 : ★


노릇노릇 고소고소~




 


2인 기준 모듬구이 시켰는데 도톰한 생선 덕에 밥 3공기 먹음ㅋㅋㅋㅋ




가격 


모듬구이로, 생선 3마리에 2만원, 생선 5마리에 3만2천원!!!




분위기 : ★


깔끔하고 넓은 편.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