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대 맛집 '구워삶기' :: 아직 안 가봤니?

by 럽큐 2017. 2. 22.
반응형

# 부산대 맛집 '구워삶기' :: 아직 안 가봤니? #

















예~~~전부터 '구워삶기' 맛집이라고 익히 들어왔는데 이제야 가봤네여 ㅋㅋ 근데.. 부산대까지 와서 '구워삶기'를 가다니-_-ㅋㅋㅋ 난 이쁜 맛집을 가고팠눈데 말이져 ㅋㅋㅋㅋ 그래도 난 착한 동생이니 얌전히 따라감ㅋㅋ


결론은 잘 갔다왔어요. 갈만하네요! 맛보고 오니 맛집 맛더구만욬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언냐들이 (이날 다 쏘신 내 사랑 라뷰라뷰 언냐들 ♡) 오늘 점심 메뉴 넘나 성공적이라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저도 기뻤어융ㅋㅋㅋㅋㅋ 가격도 괜춘코 양도 많고 특히 초벌해온 통오징어랑 불고기가 넘나 꿀맛 ㅜㅜ 게다가 사이드 메뉴도 다 맛나....


인정하는 맛집, 구워삶기 시작해용-











* '구워삶기' 정보










. 운영 시간 


: 11시30분 ~ 새벽 1시






전화번호 


: 051-513-9393






지도 


























# 메뉴






# 메뉴판






   


   





저희는 3명이서 요래 시켰으요!




런치 3인 세트 21,000원

(매콤불고기 소 + 튀김만두 6개 + 볶음비빔밥 1개)


새우튀김 10,000원 / 라면사리 1,000원 / 슬러시 쿨피스 2,000원











# 기본찬






기본찬은 이거이가 끗.

이라고 하면 괜히 섭섭할뻔-









다행히 그나마 계란말이 하나 있어서 덜 섭섭함ㅋㅋㅋ







옆에 있는 치즈를 같이 넣어서 꾸바주세용-

(요리하는 재미가 있음ㅋㅋ)



















# 먹방






먹방 시작하기 전에 맛있게 먹는 방법 부터 봅니당ㅋㅋㅋ












# 슬러시 쿨피스 (2,000)






살얼음이 녹아있는 슬러시 쿨피스!


어렸을때 초등학교 앞 문방구에서 사먹던 불량식품 생각나고 좋네옄ㅋㅋㅋㅋ









쿨피스 호로록 하다보이 음식 다 도착

><







런치세트 괜춘하네여!+_+


여기가 좋은건 주말엔 런치세트 적용 안하는 식당들이 많쥬?

여긴 주말에도 적용해줌!!!^^











# 매콤불고기, 튀김만두






오늘의 메인메뉴인 매콤불고기.


그리고 튀김만듀!

(바삭 바삭 따끈따끈 굿잡!!!)









저흰 매콤불고기를 '덜매콤한맛'으로 시켰는데 딱 좋았어요-

한 단계 더 높였으면 전 못먹을뻔











이미 다 초벌을 해 온 상태라 물만 끓으면 바로 드시면 되어요!


그래서 끓자마자 호로록함ㅋㅋㅋㅋ











통오징어는 마요네즈에 콕 찍어 먹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움!!!)



특히 불고기는 숯불에 구워 온 고기라 숯불 맛이 확!!!♡






언냐들이 자꾸 오늘 점심 메뉴 대성공이라고 ㅋㅋㅋㅋㅋ


10점 만점에 10점이라고 하도 칭찬하며 먹어서

덩달아 저도 옆에서 더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네요><ㅋㅋ











# 새우튀김






와 이거 진짜 진짜 넘나 맛있었음요!

메인 메뉴인 매콤불고기를 뛰어넘을뻔ㅋㅋㅋ


꼭 시키세요!




오동통통한 새우살에 바삭바삭 따끈따끈한 튀김!!!




이거야 말로 10점 만점에 10점


















# 라면사리






여긴 특이한게 라면 면발만 나오는게 아니라 ▼요로케 국물에 잠겨 오더이다?! 










저흰 국물이 ▼요 정도 남았을때 라면 사리 퐁당 했어여-









결론은 국물 양 넘 졸아들었을때 넣어서 실패.


우리딴엔 본연의 국물 맛을 라면사리가 헤칠까봐 양끗 먹고 넣은건데

라면 익는 시간을 계산 몬함ㅋㅋㅋㅋㅋㅋ




라면 익히는 동안 국물이 계속 쫄아들어서 라면 넘 짰음.





그러니 저거보단 국물이 더 있을때 퐁당하세요^^














# 볶음밥







아 여기서 또 실수함요 ㅜㅜㅜ




안그래도 국물이 적었는데 라면까지 넣었더니 국물 실종ㅋㅋㅋ

(결국 짜고 뿔은 라면은 버림 ㅜㅜ)


국물이 없는 상태에서 볶음밥 하면 맛이 없대요 직원분이ㅜㅜㅜ

(주방에 있는 육수 넣어서 볶음밥 해오긴 하는데 맛이 덜하다함. 그러니 꼭 국물 남겨용ㅋㅋ)


+


치즈 사리 추가해 먹으려고 했는데 깜빡함막 먹기만 하다가 제일 중요한 치즈를 빼먹음 ㅜㅜㅜ


정신 바짝 차리십니다.








그래서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왠걸 깔끔함ㅋㅋㅋㅋㅋㅋ
깔끔한 볶음밥이었음ㅎㅎ
원래 더 맛있다는 볶음밥을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요 깔끔한 볶음밥도 잘 먹었네요













# '구워삶기' 총평




 : ★


언냐들이 자꾸 10점 만점에 10점이라하여 별 이리 줌.ㅋㅋㅋㅋㅋ 나도 맛났음.




 


3명이서 딱! 넘나 배불러서 부산대 계속 걸어댕김. 디저트 먹으려고^^^^

추워서 걷기 싫으면 적당히 드셈-




가격 


런치메뉴라 딱 좋음! 주말에도 적용해줌




분위기 : ★


깔끔해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