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맛집 '금룡' :: 진짜 탕수육이 나타났다 (백종원의 3대 천왕)

by 럽큐 2017. 5. 10.
반응형

# 서면 맛집 '금룡'

:: 진짜 탕수육이 나타났다 (백종원의 3대 천왕) #













오늘따라 오리지널 탕수육이 땡겨서 이곳저곳 뒤지다가 '금룡'에 왔다. 백종원의 3대 천왕 탕수육이란 말에 더 꽂힘ㅋㅋㅋㅋ 사랑해요 종원아저씨


근데 진짜 와...이집 탕슈육 기가 막히게 맛나다ㅜㅜㅜㅜ 나한테 이제 부산 탕수육하면 '금룡'임ㅋㅋㅋㅋㅋ 정말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다. 같이 간 님이 "내가 먹어본 탕수육 중에 최고"라고. 이심전심


'금룡'은 저염 실천 식당이라서 음식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한 편이다. 그래서 특히 짜장면, 짬뽕의 원래의 그 강하고 자극적인 간에 입이 익숙해진 우리에겐 처음 먹었을 땐 좀 싱겁다는 느낌이 들수도. 근데 계속 먹을수록 질리지 않고, 심심해도 간이 잘 맞춰져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건강도 챙기고, 아이들에게도 좋을듯-


서면에 와서 제대로 된 탕수육이 먹고 싶다면 여기 강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금룡' 정보








전화번호 


: 051-802-9168





지도 
















# 메뉴






# 메뉴판






세트 메뉴말고 걍 단품으로 다 시켰다 ㅋㅋㅋㅋㅋㅋ

(세트 메뉴는 탕수육 양이 작은거 같아서..ㅋㅋ)




그래서


유니 짜장면 1, 삼선짬뽕 1, 탕수육 1, 소주 1


요로케 주문 완료!














#






<원산지 표시판>







<소금줄이기 건강음식점>


입구 쪽에 팜플렛이 가득 걸려 있길래 함 펼쳐 봤당-

올~ '금룡' 중식이 당당하게 올라가 있었음-















# 먹방






# 탕수육 (20,000)






기본찬 셋팅되고 드뎌 탕수육 나왔다!!!!!









으잉? 근데 나 찍먹파인데...

여긴 선택의 여지 없이 소스가 부어져 나온다. 힝ㅜ


실망하려던 찰나 탕수육 한 입-

우왁!!!!!! 다 용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맛나ㅜ



나 이제 그냥 금룡파예여 ㅋㅋㅋㅋㅋㅋ♡









이 도톰한 고기가 보이는가여?ㅋㅋㅋ

빠삭빠삭한 튀김 안에 가득찬 고기 살점!!!ㅜㅜㅜ


소스, 간, 튀김, 부들부들 부드럽고 쫀득쫀득 따끈한 고기!

어느것 하나 부족한것 없이, 와 정말 정말 넘나 맛있다ㅜㅜㅜㅜ









내가 먹어본 탕수육 중에 단연 최.고.


탕수육 하면 난 이제 여기 '금룡'이다 ㅋㅋㅋ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땡김









# 짜장면 (5,000)






내가 주문한 짜장면.


근데 내가 이때껏 먹어봤던 짜장면이랑 느낌이 다르자나?

평소먹던 짜장면은 간이 자극적이고 짜고 강한 편이라면 여긴 심심하다! 근데 맛나ㅜ



여기 짜장면 처음 한 입 먹었을때 싱겁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먹을수록 고소하고 맛나다.

다른 짜장면은 간이 극적이고 강해서 먹다보면 좀 물리는데, 여긴 계속 들어간다.

건강한 맛











# 삼선 짬뽕 (7,000)






그냥 짬뽕으로 시킬까 하다가 해물짬뽕, 삼선짬뽕으로 주문했당.


삼선짬뽕 역시 심심.

근데 원래 심심한 간에 해물까지 들어가니 더 싱거운 느낌이었다.


갠적으로 그냥 짬뽕이 더 나을듯.






   









clear~*


단품으로 다 시켜서 양이 많아서 배부른데도 맛있어서 안남기고 다 먹었..ㅋㅋ

괜시리 뿌듯ㅋㅋㅋㅋ















# 금룡 둘러보기




# 1층






1층 테이블 수는 6~7개 정도 있었다.

우리는 창가에 자리 겟.














# 2층





2층에도 이렇게 공간이 있었다.

화장실도 2층에 있음.















# '금룡' 총평




 : ★


이때껏 먹어본 탕슉 중에 최고! 만점!!!

저염 식당이라 간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남!

다만 짬뽕땜에 별 하나 뺌ㅋㅋ




 


세트말고 단품으로 시켰더니 양 많았음. 배째지게 먹음ㅋㅋ




가격 


탕슉 중짜 2만원! 짜장 5천, 삼선짬뽕 7천




분위기 : ★


1, 2층으로 되어 있고, 동네 식당같은 분위기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