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남포동 맛집 '에데라' :: 취향 저격

by 럽큐 2017. 4. 26.
반응형

# 남포동 맛집 '에데라' :: 취향 저격 #












국립부산검역소에서 황열병 예방 접종 맞으러 온김에 남포동 놀러왔당.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지만 먹을고얌- 어딜갈까 하다가 먹물 리조또 사진 보고 '에데라'로 결정! 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한건 몬참아 =_=ㅋㅋ 


일단 여기서 제일 맘에 들었던건 사진이 짱 잘나오는 대리석 식탁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찍어도 예쁘게 나옴ㅜ♡ 나도 울 집 식탁에 대리석 시트지라도 붙여야 겠다 ㅋㅋㅋ


근데 선택 미스다. 맛있는데 우리가 넘나 욕심부려서 2명이서 3개 시켜서 느끼햇다.. 우리처럼 욕심지기지 말고 적당히 묵자 ㅋㅋ







* '에데라' 정보







▲ 요 건물 2층!








. 운영 시간 


: 11시 ~ 22시





전화번호 


: 070-8816-3206





지도 













# 메뉴






# 메뉴판






2명이서 3개나 시킴.ㅋㅋㅋ

욕심부렸다가 결국 음식 남겼다.ㅜㅜㅜ (근데 쬐~끔 남김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을때 맛나게 먹었는데 갈수록 느끼...ㅋㅋㅋㅋㅋ


우리처럼 욕심부리지 말긔요-









자몽 쥬스

고르곤졸라 크림 리조또, 오징어 먹물 리조또

라따뚜이 파스타


주문 완료!









# 식전빵






주문하니 물, 물티슈랑 식전빵 가져다 주신다.


















# 먹방









오우-

이 집은 여자 맘을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가지 음식 동시에 나옴 ♡ㅋㅋㅋㅋㅋ


오래 안 기다려도 이렇게 바로 전체샷으로 찍을 수 있었돠 ㅋㅋ









# 고르곤졸라 크림 리조또 (13,000)









우리 둘 다 요거이가 제일 맛있었음ㅋㅋㅋ

역시 우린 크림 성애자.


위에 동그란건 버섯이었는데 치즈 먹는 기분! 꺅-

쫀득쫀득 부드럽게 넘나 맛있었다ㅜㅜ 버섯이 신의 한 수!!!









# 라따뚜이 파스타 (13,000)









크림 성애자답게 또 크림 파스타로 시키고 싶었으나

우리가 봐도 좀 심한가 싶어 토마토 소스 파스타로 주문했다.


진한 토마토 소스라기보단 조금 연했음.

신선한 채소가 맛있었다

so so








# 오징어 먹물 리조또 (15,500)









요거 때문에 왔는데 요거 내 입맛엔 별로였다ㅜ

짭쪼롬한 짜장밥 맛?

나 짜장밥 별로 안 좋아해서..ㅋㅋㅋ


그래도 오징어가 부드러운게 맛있었다

이제 먹어봤으니 됐음ㅋㅋ


짜장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 에데라 둘러보기






점심시간 한참 지나서 3시쯤 애매한 시간에 간 터라 우리밖에 없었다.

사진찍기 좋네 ㅎㅎ





   



   












# '에데라' 총평




 : ★


고르곤졸라 크림 리조또가 제일 맛있었음.




 


많다 1인 1개씩 시키면 충~분함.




가격 


이 분위기, 이 양에 만족.




분위기 : ★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맘에 쏙 드는 대리석 식탁 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