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광안리 맛집 '남천동 고옥' :: 장어덮밥 최고!!!

by 럽큐 2017. 6. 8.
반응형

# 광안리 맛집 '남천동 고옥' :: 장어덮밥 최고!!! #












라라랜드 콘서트 (☞http://lovecue.tistory.com/208) 를 보고나서 저녁먹으러~* 평소 가고 싶었던 맛집이 바로 KBS부산홀 맞은편이었다! 아 행복해ㅜㅜㅜ 바로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남천동 고옥이다!! 꺄아ㅜㅜㅜ 드디어 가보는군아!


대부분 남자들은 장어덮밥 큰 거로 주문하던데 나도 큰 거 주문하고 싶었닼ㅋㅋㅋㅋㅋ 근데 돈이 엄써서 오늘은 일단 다른 여인들처럼 장어덮밥 작은 거로 주문.ㅎㅎ


결론은 아 ㅜㅜㅜ 돈이 안아까움ㅜㅜㅜ 이제 장어 생각나면 여기로 올테다.







* '남천동 고옥'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30분 ~ 21시 (15시 ~ 17시 break time)


마지막 주문 20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622-1638






지도 













# 고옥 메뉴판






# 메뉴판






브레이크 타임 후 여는 시간인 17시에 딱 맞게 갔더니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당><


테이블 마다 메뉴판이 셋팅되어 있었음!









남자들은 대개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큰거 주문하더라-

나는 여자라서가 아니라 돈이 엄서서 작은거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뉴판을 뒤집어 보면 장어덮밥 설명서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다!!!
















장어덮밥 나오면 저 3가지 방법으로 다 먹어봐야지이~!!!












# '남천동 고옥' 먹방






# 식전 샐러드






주문하고 나면 ▼ 요로케 새콤한 샐러드 가져다준다.

10초만에 클리어 ㅋㅋㅋㅋ











10분? 정도 지났을까 주문한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도착!!!


꺄악- 일단 비주얼 합격!ㅋㅋㅋ







   










# ① 밥이랑 장어만






맛있게 먹는 방법 첫번째!

빈 그릇에 덜어서 밥이랑 장어만 먹기!


요것도 나름 담백하니 장어 본연의 맛 즐기기에 좋았음











그리고 장어만 집어서 맛 봤다!











비리지 않고 담백, 고소하다ㅜㅜㅜ!!! 참치 먹는줄ㅋㅋ






   












# ② 밥, 장어 + 김, 깻잎, 파, 와사비






맛있게 먹는 방법 두번째!

밥, 장 + 김, 깻잎, 파, 와사비 넣어 먹기!


앙 이것도 맛나자나ㅜㅜㅜ 와사비는 덩어리지지 않게 잘 섞어주세요~












참고로, 장어 소스 더 달라고 하면 ▼요로케 가져다준다.


(근데 맛있다고 넘 많이 넣어 먹으니 소스 맛이 강해서 장어 본연의 맛이 잘 안느껴졌다ㅜㅜ

그러니 장어 소스는 적당히!)














# ③ 밥, 장어 + 김, 깻잎, 파, 와사비 + 다시물






맛있게 먹는 방법 세번째!

밥, 장어 + 김, 깻잎, 파, 와사비 + 다시물 넣어 먹기!


나는 이 중에 요 세번째 방법이 제일 맛있었다!!!

각자 취향대로 섞어 먹으면 될듯^^











▼ 제일 마음에 들었던 3번째 방법으로

김, 깻잎, 파, 와사비 더 달라고해서

나무통에다가 다 해먹음ㅋㅋㅋㅋㅋㅋㅋ











깨끗히 clear~* 행벅행벅











또 먹고싶다ㅜ 또 갈테다!!!












# '남천동 고옥' 둘러보기






혼자 앉는 테이블,

2명이서 앉는 테이블,

4명 이상 앉는 테이블 (방 안에)

















# 대기






밥 먹고 나올 때 보니 줄이 쫘악~!

















# '남천동 고옥' 총평




 : ★


아 돈이 안아까운 맛임!!!

장어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음ㅋㅋㅋ




 


장어덮밥 작은거로 주문했더니 양 작다!!!!!!!!ㅎㅎㅎ

큰거로 주문해야할듯




가격 ★☆


장어덮밥 작은거 17,000원, 장어덮밥 큰거 29,000원




분위기 : ★


걍 깔끔함.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