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맛집 '곱앤순' :: 추운날엔 순대곱창전골

by 럽큐 2017. 12. 14.
반응형

# 서면 맛집 '곱앤순' :: 추운날엔 순대곱창전골 #














요즘처럼 추운 날엔 뜨끈한 곱창전골에 쇠주 한 잔, 캬!ㅋㅋㅋ (나 사실 술 몬묵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날 갔었는데, 저녁 7시쯤 되니까 기다리는 줄이 꽤~ 됐다. '맛집은 맛집인가 보구나' 라고 같이 간 친구가 인생 다 산 할미처럼 읊조려서 빵터짓다ㅋㅋㅋㅋ 다 살앗네


아 그리고 곱앤순 이 집, 수제 순대랑 한우 소곱창만 쓴대! 괜히 더 맛있게 느껴져ㅋㅋㅋㅋㅋㅋ 








* '곱앤순'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6시 ~ 2시





전화번호 


: 051-808-8626





지도 




















# 곱앤순 메뉴







메인 메뉴는 딱 2가지야

곱창을 넣을거냐 말거냐로 정하면 됨. (가격 동일)




순대+곱창전골 25,000~35,000

순대전골 25,000~35,000







우린 순대 곱창이지 ㅋㅋㅋㅋㅋㅋㅋ

대짜로 주문 완료-


2명이서 대짜가 모지라는 애들도 있다던데 나도 그 애가 될거같아













메뉴판 뒤에 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살짜쿵 본다.

안 읽어봣다 솔찌 ㅋㅋㅋㅋㅋ


알바생이 친절히 말해주더라 4분간 국물 끼얹으라고 ㅋㅋ




하아잇!

알겠으니까 빨리 줘..♡














# 먹방







# 기본반찬 







특이하게 편육이 나오네?

먹엇다 내가 다아~ (별 맛은 엄슴. 잉?!ㅋㅋㅋㅋ)




   




흐흐

소주도 한잔- 맥주도 한잔-









# 순대곱창전골







메인이 나옷따!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금방 나온듯-







수북히 올라가있는 야채들♡

요 야채들 위에다가 끓는 국물을 4분간 끼얹어주면 된당




4분 지나면 약불로 줄이고 냠냠!!!







   




연기를 너무 머금고 찍었눼?ㅋㅋㅋ

맛있게 찍어볼랬는데 실패







사진은 실패했지만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깊은 국물과 쫄깃한 순대, 곱창 ♡

이게 바로 조미료의 힘인가요? 아무튼 내 스탈임ㅋㅋㅋ









# 볶음밥







다 묵고 볶음밥도 볶아달랬다-

전골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내가 공기밥 하나 시켜달랫눈데 볶음밥 먹어야된다고 참으랫다 이 친구가ㅜ

결론은 잘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까지 먹으니 진짜 몬가 마무리된듯한 느낌ㅋㅋ







아, 그리고 순대 1개 남아있었는데

난 볶음밥에 같이 볶아줄줄 알고 기대했는데 걍 버리나보다ㅋㅋㅋㅋ




없다 내 순대...ㅜ


아끼지 말고 내 뱃속에 넣을걸














# 곱앤순 둘러보기







싱싱한 최상급 한우곱창과 고기순대, 야채순대의 참맛을 느껴봣어ㅋㅋㅋㅋ










▼ 우리가 들어갔을땐 요랬는데





▼ 저녁 7시쯤 되니까 요래요래

문 밖에까지 줄 서 있었음 oh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