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양산 맛집 '한방돼지국밥' :: 양많고 맛있는

by 럽큐 2017. 12. 8.
반응형

# 양산 맛집 '한방돼지국밥' :: 양많고 맛있는 #














양산 토박이님들이 추천하는 양산 국밥 맛집이라고 해서 갔다 ㅋㅋㅋㅋㅋㅋㅋ



양산 토박이님들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도 통으로! 말아먹을 국수 양도 남자 주먹만하게 많이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중요한 나에게 합격이다ㅋㅋㅋ 물론 맛도 좋고!!! 또다른 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기부니가 좋으다


결론, 한방돼지국밥 진짜 내 스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양산오면 여기 또 올거야, 이거먹으로 양산 올거야-








* '한방돼지국밥' 정보







. 운영 시간 


: 22시~23시 즈음 문닫는다고 함.





전화번호 


: 055-362-2356





지도 




















# 메뉴













6,500원!

그저 막 그냥 다 그냥 6,500원이당


딴집은 순대국밥 이런거 500~1,000원씩 더 비싼데!

담엔 순대국밥으로 묵어봐야징♡




아참, 이집 수육도 그리 맛나다고!














# 돼지국밥 먹방







# 기본찬











기본찬이 나왔다!




김치가 정말 꿀맛인데!!!

(넘 맛있어서 사가기도 한다고 함ㅋㅋ)


저렇게 포기김치가 국수그릇에 한가득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김치만해도 국밥 돈 더 받아도 될..ㅋㅋㅋㅋㅋㅋ




하도 맛있어서 손님들이 자꾸 더달라고 하니까 귀찮아서 아예 통으로 내주시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국수......!


이렇게 국수를 많이 주는 돼지국밥집은 첨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국밥집의 3, 4배는 더 주는 듯ㅋㅋ




나 원래 돼지국밥에 국수 잘 안 말아먹는데도 괜히 기분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국밥 6,500







꺅 드뎌 메인, 돼지국밥이 나왔쩡!><





(국밥 위에 둥둥 떠있는 빨간건 대추인 듯!)









국밥에 새우젓이랑 다대기로 간을 하고 먹방을 시작한다!!!!!!!!!!










clear~*


▼ 내 마음을 대변해주심







아주우 만족 ♡

포스팅하면서 침 줄줄ㅋㅋ


양산 오면 나 또 여기서 밥먹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














# 둘러보기










의자에 앉아서 먹는 입식 테이블도 있고

▲요로코롬 신발벗고 올라갈 수 있는 좌식 테이블도 있다.


(입식 테이블석은 사람이 다 차 있어서 몬찍었슴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