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온천천 카페거리 '르쎄 Lessai' :: 전문 파티쉐가 만드는 디저트!

by 럽큐 2017. 12. 4.
반응형

온천천 카페거리 '르쎄 Lessai'

:: 전문 파티쉐가 만드는 디저트! #














오늘 또 온천천 카페거리로 왔다.

요새 온천천 카페거리 와이리 조하?!ㅋㅋㅋ♡ 오늘은 르쎄 Lessai다!



깔끔한 화이트 톤 인테리어여서 사진이 참 이뿌게 찍혔다. 너른 매장 운영도 밤12시까지 해서 늦게까지 있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능. 요샌 대개 10시쯤 문 닫는 카페가 많아서 아쉬웠는데ㅜ 늦도록 수다떨고 싶을땐 여기 올래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디저트로 먹은 말차 쇼콜라가 넘나 맛있었음ㅜㅜㅜ 음료도 물론!









* '르쎄'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4시





전화번호 


: 051-527-2933





지도 




















# 르쎄 메뉴







르쎄의 모든 커피는 기본 2샷이라고 한다.


핫, 아이스 가격 동일!







바닐라라떼 4,900 / 티라미스 라떼 5,500


말차 쇼콜라 5,000




요로케 주문완료!












# 케익, 디저트







"르쎄의 모든 케익과 디저트는 매장에서 전문 파티쉐가 직접 만듭니다"


이 문구에

밥 묵고 왓는데 걍 케익 하나 더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

















# 먹방







# 말차 쇼콜라 (5,000) / 티라미슈 라떼 (5,500) / 바닐라라떼 (4,900)











디저트 말차 쇼콜라 안 먹었으면 후회할뻔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맛잇엉ㅜㅜㅜ




꾸덕꾸덕 촉촉촉~

적당히 달달하니 맛잇노 와이리 ♡


다른 케익도 먹어보러 와야겠다!







   





내가 주문한 티라미슈 라떼도 진하고 넘나 맛있는것!ㅜㅜㅜ


어떤 곳은 얼음을 많이 넣어서인지 밍밍한 곳도 많은데 여기 참 진해ㅜㅜㅜ♡














# 르쎄 둘러보기







르쎄는 매장이 넓다!

1층, 2층, 테라스가 있었음.







# 1층








   














# 2층







   





   










# 테라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