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양산 카페 'JM커피 로스터스' 호포점 :: 밀크티 강추

by 럽큐 2017. 12. 13.
반응형

# 양산 카페 'JM커피 로스터스' 호포점 :: 밀크티 강추 #














JM커피 로스터스 카페가 양산 호포점에도 생겼다길래 댕겨왔다 ㅋㅋ


엄청 넓~다! 넓은데 사람도 많~다!ㅋㅋ 밤시간엔 빵이 동나있다고..ㄷㄷ 아참, 저녁 7시 이후부터는 빵을 50% DC해준단다!!!


통유리라 시야가 확트여서 시원하긴 한데 이날 날씨가 꾸물해서인진 모르겟지만 바깥 풍경이 안이뽓어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맛은 굿잡 빵맛도 굿잡. 명성대로 맛나네 ㅋㅋ







* 'JM 커피 로스터스 호포점' 정보





주차 공간 여기도 저기도 있고 저쪽도 있음. 넓음. 노 프라블럼~





. 운영 시간 


: 10시 ~ 22시

(주문 가능 시간 10:30~21:30)





전화번호 


: 055-366-3910





지도 

















# 메뉴







# 음료












우린 브라질 커피랑 로얄 밀크티 & 티라미수 타르트로 시켰다.


그나저나 밀크티 강추!!!

그래, 내가 원하는 밀크티 맛이 이맛이야!















# 베이커리







JM파티쉐가 직접 만든다고 한다!

천연 발효종 베이커리로 건강하다고 ㅎㅎ


그리고 저녁 7시부터는 50프로 DC해준다!!!










JM커피에 와서 빵을 안 묵고 갈 수 없지!ㅋㅋㅋ

티라미수 타르트로 주문 완료!










와씨 나 몰랏는데 ▲영수증 보니 리필도 가능하네?!ㅜㅜㅜ

나 밀크티 한 잔 더 먹을거얼~~!!ㅜㅜㅜㅜ














# 먹방







# 로열밀크티 (5,500) / 브라질 커피 (5,000) / 티라미수 타르트 (6,500)













밀크티 정말 존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존맛 욕같아서 잘 안쓰려는데 존맛이야ㅜㅜㅜ


밀크티 마시러 JM 커피 로스터스로! 강추!!!







   

   






▼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저 촉촉함...ㅜ

촉촉 부들부들~


순삭ㅋㅋㅋㅋㅋㅋ

















# JM 커피 로스터스 카페 둘러보기







# 1층








   










# 2층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너른 2층이 나온다-





   

   







▼ 2층에서 1층 카운터를 볼 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

요게 또 뭔가 멋져 보여쩌 ㅋㅋ











▼ 2층엔 너른 단체석도 뙇!




   







▼ 곳곳에 테이블이 많이 있었당-

역시나 창가가 제일 인기 많았는데 구석에 있는 창가는 사람이 엄썻음ㅋㅋ




   









# 테라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